좋은 답을 찾고도 혹 더 나은 답을 찾지 못한 것은 아닐까 생각해 한참을 더 들여다보았습니다. 글쎄요. 이 결과가 유일한 정답이라고 말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가장 나은 결과라고 말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그저 복숭아 향이 예쁘게 나와주고 재스민을 비롯한 다채로운 플로럴과 좋은 단맛을 가진 커피를 소개하게 되어 기쁜 마음이라 말하고 싶습니다. 음. 할 수 있는 한 해봤습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Auction Lot
세계 최고의 농장 과테말라 인헤르또의 레전더리 게이샤 로스 피노스입니다. 대구 노다웃 @nodoubt_coffee 경주 향미사 @hyangmisa 와 함께 인헤르또 옥션에서 낙찰받은 커피입니다. 이분들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쁜 마음입니다. 수입, 통관 등의 제반 과정을 진행해 준 노다웃 두 대표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러니까 이 두 회사를 통해서도 곧 이 커피를 접하실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기대해 주세요.
Guatemala El Injerto Legendary Geisha Los Pinos
Auction Lot
지역 : Huehuetenango
고도 : 1,500 ~ 1,950m
가공 : Washed
품종 : Geisha
재스민, 복숭아, 오렌지 블라썸, 샤인 머스캣, 바닐라
봉투를 열고 커피의 향을 맡아 봅니다. 싱싱한 복숭아 향이 비현실적으로 느껴지며 나도 모르게 탄성이 터져 나옵니다. 비로소 지금이 좋은 커피를 만난 순간임을 직감합니다. 섬세하게 펼쳐지는 향 하나하나를 놓치지 않으려 집중합니다. 후각으로 느끼는 커피의 향이 머릿속에서는 어떠한 이미지로 또 어떠한 색깔로 혹은 어떤 선율로 그려집니다. 네. 커피가 우리 삶을 아름답게 만드는 순간입니다. 오늘도 커피를 포기하지 않고 들여다 보는 이유이며, 커피를 통해 이루고 싶은 목표이기도 합니다. 오늘도 안녕히.
2023년 10월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