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 때 집은 어떤 느낌이었어요?이미지가 머릿속에 떠오를 수 있도록 세부나 주위도 묘사해주세요.
미국 남부의 작은 마을에서 자랐어요.우리 집은 1층 단층이고 붉은 벽돌과 갈색 판자로 되어 있었습니다.차고는 흰색으로 칠한 널빤지로 앞에는 잔디 마당에 중간 정도의 나무가 몇 그루인가 하고 야자수가 자라고 있었어요.뒤뜰에는 커다란 피칸 나무와 작은 헛간이 있었습니다.그리고 작은 밭에서 야채를 좀 키웠었어요
당신 자신(혹은, 친구나 가족)의 부끄러웠던 이야기를 가르쳐 주세요.
휴가에서 돌아오는 길에 공항에 도착해서 차를 세웠던 주차장까지 나왔을 때 열쇠를 뽑으려고 했는데 어디를 찾아도 찾을 수가 없어 없어 없어졌어요.실컷 찾은 끝에 결국 택시를 타고 자신의 아파트로 돌아가 관리인에게 열쇠를 받아 집에 들였습니다.관리인은 열쇠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것에 불신감이 나타나고 있었으므로, 변명을 날조하는 처지가 되었습니다.그 후, 여행짐을 꺼내면서 아파트를 구석구석 뒤졌지만 전혀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마지막 짐을 가방에서 꺼냈을 때, 조사하는 것을 잊고 있던 포켓의 지퍼가 있는 것을 깨달았습니다.예상대로 열쇠는 그 안에 있었어요.너무 창피했어요.제 차를 공항에 가지러 친구에게 데려다 달라고 부탁했지만, 바빠서 결국 다시 택시로 공항으로 돌아왔습니다.
지금 일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관이 뭐죠?그 이유가 무엇입니까?그 가치관은 지금과 옛날이 달라졌나요?만약 그렇다면 어떻게 달라졌습니까?
저는 초보 교사입니다만, 교육 현장에 관여하는 것이 매우 감사합니다.그 이유로는 역시 세계가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사람과 사람과의 관계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어렸을 적부터 이과 분야에 관심이 많았는데 해외여행을 위해 외국어를 공부하게 되었습니다.그때 이제껏 본 적도 없는 세계가 바로 눈앞에 나타난 것처럼 느껴졌습니다.마치 우주인이 우주여행에서 전혀 다른 세계를 본 것 같다.가르치기 시작했을 무렵은 조금씩 사람과 사람과의 연결의 좋은 점을 전할 수 있으면, 이라고 가르치고 있었습니다만, 지금은 언어가 얼마나 각각의 문화가 반영되어 있고 장래 올 수 있는 글로벌한 사회에 사는 사람들에게 있어서 얼마나 언어가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는가, 라고 하는 것을 잘 알았습니다.기계는 단어나 문구를 번역하는 데 쓸모 있고 정확도는 나날이 개선되어 가겠지만 인류는 항상 그 기계를 사용해 자기를 표현하고 문화에 도입해 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