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아 안델

◇ 기본 정보 ◇

이름:레아 안델 (Lea Ander)

성별:여

종족:마녀

연령:불명

소속:없음

직위:없음

현 소재지:346 프로덕션

편집자 : 히데루 (@cosmo****)

니플헤임의 마녀. 그녀는 한때 명성 높은 수학자이자 암호학자였지만, 니플헤임 공화국 초기 윙벨의 댐 공격 사건후 잠적하여 행방불명된 마녀이다.

혁명전쟁 발발 초기 그녀의 천제적인 암호 해독 능력이 혁명군에게 넘어가는 것을 우려한 제국군이 감금하여 강제로 쉬지않고 혁명군의 암호를 해독하게 하는등 극심한 인권 탄압을 받은 적이 있었다.

이후 반 제국파 레지스탕스와 이그닐이 함께 감금되어있던 윙벨과 함께 레아를 구출한 뒤 혁명군에 가담해 제국군의 수많은 암호를 해독하여 혁명전쟁 승리에 상당부분 기여하게 된다. 그리고 그 인연으로 시작된 친분은 종전 후에도 지속적으로 이어졌던 것으로 보이며, 어쩌면 그것이 그녀가 윙벨과 이그닐이 행방불명 된 후 속세를 떠난 이유였을지도 모른다.

초면이라면 벙어리인 것이 아닐까 착각될 정도로 무척이나 낯가림이 심하고 과묵한 성격이며, 대답도 보통 Yes or No라면 고개를 까딱이는 정도로만 대답한다. 이그닐 등의 친한 동료가 아닌 제 3자에게 말할때는 언제나 동료에게 기어들어가는 귓속말로 대신 통역하는 식으로 겨우 소통한다. 물론 채팅이나 글귀는 조금 낫지만, 결국 조금 낫다 싶을 정도 뿐이지 거의 단어 나열 수준의 간신히 소통이 가능할정도의 문자밖에 작성하지 않는다.

하지만 수학, 암호학, 프로그래밍, 해킹 등의 실력은 가히 정상급이라고 볼 수 있으며, 심지어 마법을 통해 타치바나 아리스의 능력 과 같은 강제 크래킹 또한 가능하다.

한 동안─백여년─을 알란의 배려로 그의 자택에서 은거하고 있었으며, 익스큐터 소동 당시 니플헤임에서 그녀의 소식을 접한 레아는 알란과 함께 지구의 일본에 입국하여 이그닐에게 접촉해 그녀를 설득했지만 통하지 않자, 일단 그녀의 신변을 지키고 선을 넘지 않도록 감시하기 위해 그녀의 계획에 가담했다.

니플헤임 육군과 벌의 마녀들이 그녀의 신변을 노리고 있기에 346프로에서 보호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