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라사카 코우메

<기본 정보>

이름 : 시라사카 코우메 성별 : 여 연령 : 13

담당 프로듀서 : 람쥐P

공식 프로필 : 나무위키 참조

<이력>

[세계선 합선 사건] 때, 잠시 모습이 보이지 않다가 복귀했다.

다시 나타났을 때는 이미 현재의 능력을 가지고 있었으며, 여러 훈련과 실전 연습을 거치며 여러 전투에 참전하였다.

도쿄 본부가 아닌 다른 지부에 소속되어 있었으나, 할로윈 이벤트 때 도쿄로 돌아와서 함께 이벤트 진행한 후, 람쥐P 소속으로 들어가기를 요청하였고 승인되었다.

<인간 관계>

람쥐P - 담당 프로듀서... 아직은... 잘 모르는 게 많아...

노노 - 친구... 후후... 겁이 많아서 놀리는 게 좋아...

사치코 - 역시 친구... 사치코는... 반응이 좋아서... 나도 모르게 자주 놀리게 돼...

쇼코 - 마찬가지로 친구... 같이 유닛도 여러 번 했었고... 은근히 취향도 맞아서... 가끔 B급 공포영화 같은 걸 보고는 해...

미레이 - 친구... 당당하고 자신감이 넘쳐서... 조금 부러울지도...? 그래도 노노나 쇼코만큼은 아니어도 겁을 잘 먹어서... 가끔 괴담 들려주면... 후후...

<능력>

「영체」들을 실체화시키는 능력이 메인이다.

언뜻 보기엔 여러 영체들을 조종하는 모습으로 보이기도 하나, 본인에 따르면 그런 능력이 아니라고 한다. 조종하는 것처럼 보이는 모습은 '그 아이'가 도와주는 거라는 듯. 더 자세한 이야기는 하지 않아서 상세한 원리는 불명이다.

<장비>

<Unwanted ENCOUNTER>

: 코우메의 전투복으로, 쇼코의 장비와 어우러지는 검은 계열의 고딕 복장.

과격한 쇼코의 복장과 달리 조용하고 음산한 분위기를 띄는 패션이 특징이다.

코우메의 귀걸이까지 세트로 되어있는데, 이 귀걸이는 할로윈 이벤트 당시 구입한 평범한 귀걸이임에도 불구, 어째선지 전투가 길어질수록 점점 강한 빛을 발하는 기묘한 특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