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마구P

◇ 기본 정보 ◇

이름:마츠카제 쇼스케(松風 聖介) 성별:남 연령:20대 초반

직급:과장 권한:[이나즈마 훈련장] 무제한 개조권

◇ 이력 ◇

입사 3년차를 바라보고 있는 신참 프로듀서였지만, 최근 새로운 프로듀서들이 많이 들어와 346 프로덕션 아이돌 부서에서 상대적으로 고참이 되어 있었다.

입사 직후 '비전서' 정독을 계기로 모 축구 만화에 나오는 모든 필살기를 구사할 수 있게 되고, 모든 종류의 '화신'을 현현할 수 있게 된 이후로 전장 최전열에 나서서 싸우기 시작했고, 높은 성과를 인정받아 346 프로덕션 전력의 핵심이 되었다.

◇ 성격 ◇

책임감이 매우 투철하다. 과거에는 그것이 지나치게 철저한 것에 비해 멘탈이 약해서 단점으로도 작용할 때가 매우 많았다. 크로노 스톰의 세계선에서 합선 사태를 진정시키며 조사를 거치면서 그의 멘탈은 강철 수준까지는 아니지만 강해졌으며, 적을 대할 때 조금 능글맞은 면이 생기기 시작했다.

담당 아이돌을 비롯한 아군에게는 매우 호의적이지만, 적을 상대할 때는 어떤 관계이든지 철저히 적대적으로 대하며, 좋게 말하면 독설가 기질을 가지고 있고, 나쁘게 말하면 막말을 내뱉기도 한다.

중증 스태드리 덕후. 전장에서 많게는 한 번에 20병 이상의 스태드리를 마신다고 한다.

진지한 성격이지만 일부 상황에서 열혈 기질이 나오며, 가끔씩 자극을 받아 성격이 180도 바뀔 때가 있다.

(외모는 현재 모티브 미정. 텐츠루(https://inazuma-eleven.fandom.com/wiki/Tentsuru)로 생각중입니다)

◇ 인간관계 ◇

유우키 하루 : K마구P의 담당 아이돌. 축구에 대해선 K마구P보다도 더 능해서, 가끔씩 그녀에게 그가 배우기도 한다. 이제는 척 하면 착 하는 사이.

오가타 치에리 : K마구P의 담당 아이돌이자, 프로듀서가 되기 전엔 팬이었던 아이돌. 그래서 치에리가 담당이 된다는 말을 들었을 때 특히 기뻐했다. 동료이자 친구 이상의 감정이 미묘하게 있으나, 여러 이유로 그 감정은 잠시 접어두고 현재는 서로 가장 믿고 등을 맡긴다.

마토바 리사 : K마구P의 담당 아이돌. 그녀가 축구를 좋아하지 않지만 그것을 이해하고, 천천히 그녀의 능력을 숙달되게 지도했다. 그러한 의외로 똑부러진 모습에 리사는 신뢰감을 느끼고, 그러한 리사의 성장을 K마구P 또한 기특하게 생각한다.

타노스P : K마구P의 강함의 목표이자 '닮고 싶은 사람'. 타노스P의 강력한 힘뿐만 아니라 기행도 감탄하며 본다고 한다.

※ 모든 아이돌들, 프로듀서 동료들 : 반드시 지켜야할 존재들. 도플갱어 사건 이전에는 그의 목숨을 버리면서까지 그들을 지키려 했다.

※ 센카와 치히로 : 스태드리 공급원. K마구P의 봉급은 생활비 외에는 대개 레슨장 개조와 스태드리 구입, 2가지 용도로 지출된다.

※ 니플헤임 관련 인물 전원 : 자신의 실수로 그들의 삶의 터전이 박살나버린 것에 대해 죄책감을 가지고 있다. 회견 때 K마구P가 용서를 구하기 위해 찾아갔으나, 시간이 허락해주지 않아 그들의 말은 듣지 못했다.

마츠카제 텐마 : 다른 세계선의 인물, 시공 최강 일레븐 '크로노 스톰'의 주장. '결의의 반지'를 아티팩트 삼아 재결성된 '크로노 스톰'의 감독인 엔도 마모루와 함께 K마구P의 차원에 방문한 적이 있다.

◇ 고유능력 ◇

초차원 축구(超次元サッカー). 링크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