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_02 Unknown#22 쇼핑몰 습격 사건

사쿠라 상무의 구속작전은 실패로 끝났지만, 아직 그녀의 수하가 분명했던 화이트헤드p는 회사에 남아있었다. 결국 히데루p는 메탈헤드p와 함께 그와 상무의 접촉을 감시하고 있을 때였다.

예상대로 한 쇼핑몰에서 화이트헤드p와 사쿠라 전 상무는 비밀스러운 접견을 시도했고, 히데루p는 첩보작전을 통해 도청을 시도한다. 하지만 꼼꼼한 성격의 화이트헤드p는 그들의 도청을 대비하여 소음 마법을 걸고, 히데루p는 그들의 입모양을 분석해 '어떤 장소'에 대한 것을 듣게된다.

하지만 그 장소는 히데루p가 기대했던 그들의 은신처가 아니었고, 단지 테러를 일으킬 장소였을 뿐이었다. 그 쇼핑몰에 Unknown#22 가 나타나 사람들을 습격하기 시작하는 동시에 사쿠라 상무와 화이트헤드p는 사라지고 결국 첩보작전은 실패하고 만다.

Unknown#22와의 교전에 앞서, 현장에 도착한 요원들에 의해 민간인들의 대피가 진행되었지만 식물 형태의 Unknown#22의 줄기의 방해로 난항을 겪게된다. 다행이게도 안즈의 안내방송과, k마구p와 하루의 '워프드라이브'와 유이와 아스카의 활약으로 피난은 대충 정리가 되어간다. 직후 히데루p는 에인헤랴르를 대기권내로 불러 Unknown#22와의 싸움을 대비한다.

이후 민간인의 대피가 확인된 Unknown#22에서 Punisher#라분이 튀어나와 '자이언트 나이프'라는 몬스터를 소환하고 자신은 임무를 완수했다며 사라진다. 치나츠가 유이를 치료하고(다이스 99 / 행동력 +3) 유이가 자신의 기술 라이트닝 스텝을 사용하여 (데미지 592) 치명타를 입혀 그 자이언트 나이프는 빠른 시간안에 소거되는 것으로 Unknown#22의 쇼핑몰 습격사건은 종결되었다.

하지만 그때의 우리는 이 사건이 자신들의 목적을 이루기 위한 단순한 미끼에 지나지 않았음을, 알아차리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