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사카와 나기

이름:히사카와 나기 성별:여 연령:14

현 담당 프로듀서 : 디미트리 이바노비치 네흘류도프

공식 프로필 :나무위키 참조

편집자 : 아르티옴P

◇ 이력 ◇

346 프로덕션에서 자체적으로 실시한 아이돌 오디션에서 합격한.....아이돌은 아니고 쌍둥이 동생, 하야테가 오디션을 끝내고 나오길 기다리던 중, 화장실을 찾아 프로덕션 내를 떠돌다 마침 오디션의 심사위원인 디미트리P의 눈에 띄어 그 자리에서 스카우트 받는다. 이후 346의 신인 아이돌로서 오디션에 합격한 동생, 하야테와 유닛 miroir을 결성해 아이돌 활동을 시작한다. 신인이라 세이드나 능력이 일절 발현되지 않은 채였지만 데뷔 라이브 후 이케부쿠로에서의 소동에서 세이드와 '페르소나'라고 불리는 두 종류의 능력을 각성해내는데 성공한다. 현재는 능력의 검사와 판정 이후 후방으로 빠질지 전방에서 싸울 수 있는지 확인해보고 있는 모양이다.

사실, 그녀의 담당 프로듀서와의 첫만남은 둘이 데뷔하기 한참 전인 4월 8일이였다. 모모카와 란코의 생일로 인해 모든 프로듀서들이 시부야 전체를 감시할 때였다. 불한당에 의해 자신과 동생인 하야테가 곤란해 있을때, 어디선가 나온 디미트리P에 의해 둘은 불한당들에게서 벗어날 수 있었다.

◇RP 참조 성격◇

4차원 그 자체라고 밖에 비할 말이 없다. 말은 분명 메세지를 담고는 있지만 정체불명, 의미불명의 비유 때문에 메세지가 희석되는 감이 없잖아 있다. 행동 또한 가끔씩 마네킹하고 눈싸움을 한다거나 하는 특이한 행동을 할 때가 있다. 그러나 센스만이 독특할 뿐, 화내기도 하고 당황하기도 한다. 또한 감이 날카로워 가끔 상대를 움찔하게 하는 일침을 날리곤 한다.

◇ 인간 관계 ◇

디미트리P:처음에는 자신을 아이돌로 스카우트하는, 자기 못지않은 괴짜라고 생각했지만 데뷔 라이브까지 그와 함께하며 지루할 일이 없는 것에 정말이지 재밌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히사카와 하야테:14년 동안 한시도 떨어진 적이 없는 가장 친한 친구이자 쌍둥이 여동생. 물론 나기는 언니로서의 의식이 제로긴 하지만. 아이돌로 데뷔한 지금은 같은 곳을 바라보고 노력하는 둘도 없는 동료로서 보고 있다.

아나스타샤:기숙사에서 생활하게 되었을 때 많은 도움을 준 사람이자 아이돌 대선배 중 한명. 상냥한 성격 과 경험 덕에 아이돌 활동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

모모카:나기의 평에 따르면 '더 아가씨'. 그러면서도 아가씨하면 떠오르는 흔한 스테레오 타입을 부정한 사람. 상식적인 성격 탓에 하야테와 더불어 태클 담당으로 나기가 멋대로 정한 모양.

니나:재미없는 농담에도 곧잘 반응해주는 하야테 다음가는 이상적인 여동생. 도대체 비속어는 어디서 배워온건지 신경은 쓰이지만 그것도 귀여우니 상관 없는 모양

미야모토 프레데리카:죽이 잘 맞는 4차원 콤비. 이 둘이 대화를 시작하면 그 사이에서 차원을 뛰어넘어 블랙홀의 환각이 보인다라나 뭐라나

오토큐라 유우키:일일 트레이너로 이어진 인연이자 아이돌 선배. 바람 계열의 능력자라는 점에서 어느정도 동질감을 느끼며 분명 연하인데도 자기보다 피지컬이 높은 점에 대해서는 '그것이 알고싶다'에 제보하고 싶을 정도라고.

아카네P:놀리면서 갖고 놀기 좋은 장난감....이 아니라 보면 볼 수록 디미트리P에 맞먹게 재밌는 사람. 그녀가 기프티드인 건 나기에게 중요치 않다. 잘 속아넘어가냐, 안 속아넘어가냐가 중요하지

◇ 고유능력 ◇

질풍(疾風)

이케부쿠로에서의 소동에서 새로이 각성한 그녀의 능력. 육체강화와 그녀의 검, 랑아(狼牙)를 소환하는 세이드와 그녀의 페르소나이자 바람을 다스리는 늑대 '회색 모찌'를 소환하는 계약으로 구성되어있다. 전신에서 강한 바람을 일으킬 수 있고 그 바람에 자신이 상처입을 일은 결코 없다. 마치 칼처럼 바람을 선으로 압축해 베는 것도 가능하다. 능력의 강도나 성장성은 그저 그러거나 중하위 수준이나 나기 본인의 센스가 뛰어나 타 아이돌들에게 지지않을 정도로 다재다능으로 활약한다.

랑아(狼牙)

늑대이빨이라고 나기 스스로가 이름 붙힌, 나기 정도의 몸집과 한 손으로도 충분히 다룰 수 있는 우치카타나이다. 절삭력이 매우 우수하며 마치 깃털만큼 가볍다. 나기는 자신의 능력인 질풍을 적용해 검을 칼집에 넣은 채 질풍의 추진력으로 고속발도를 하는 전법을 주로 사용한다.

회색모찌

나기의 페르소나로, 전신에서 강한 바람을 뿜을 수 있는 보통의 늑대나 대형견 사이의 덩치를 가진 잿빛 늑대. 다만 털색이 좀 더 밝은 회색에 가깝다. 활달하고 호기심 많음. 나기가 붙혀준 이름 회색 모찌가 마음에 드는 건지 나기가 좋은건지 그녀를 잘따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