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키 치에

이름:사사키 치에 성별:여 연령:11

◇ 기본 정보 ◇

담당 프로듀서: 잭P

공식 프로필: 나무위키 참조

◇ 이력 ◇

비교적 개성이 강한 또래의 비하여 상당히 평범한 소녀. 정신적으로 상당히 조숙하며 타인에게 귀여운 어린아이가 아닌 한 명의 여자로 보이고 싶어한다. L.M.B.G에선 리더이기도 하다.

세계선 합선 사건에서는 비능력자로서 할 수 있는 일이 없엇기에 잠자코 있었으나 이펙터로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용 도구를 사용해 전투를 보조하는 것이 특기이다.

아키하 연구소로부터 황도 12문의 인자를 지닌 성령을 사역할 수 있는 지휘봉을 비교적 일찍 얻었으나, 비능력자인 자신은 누구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을거라는 이유만으로 참전하지 않고 있었다.

그러나 자신의 담당 프로듀서인 잭P에게 용기를 얻고 눈물 없는 세상을 위해 싸우기로 결심하며 성령들과 함께 세계선에서 싸워가지만 잭P의 또 다른 인격, 잭 더 리퍼의 폭주를 짐작하지 못한 채로 결국 폭주한 잭 더 리퍼의 희생양이 된 채 현재는 입원하여 치료를 받고 있다.

이후 그의 사망을 눈앞에서 본 후 절망했으나 그가 남긴 메세지를 들으며 다시금 전장에 설 용기를 얻게 되며 귀환하게 된 그의 사죄에 편지로서 그와 재회하며 예전을 용서할 수 없되 지금을 용서하겠다며 그와 함께 다시 전장에 서게 된다.

허나, 성령들의 평가. 재능 없는 사역자라는 말에 마음이 흔들리는 중이다. 성령들이 이 정도 힘을 끌어낸 것은 그녀의 재능이나 강제 사역이 아닌 그녀와의 유대임을 완전히 깨닫지 못하되 어느 정도는 이해하고 있다.

그럼에도 성령들의 뜻을 존중하며 그저 의존하는 것이 아닌 때로는 자신이 성령들을 받아들이고 이끌어주는 모습에 성령들은 상당히 큰 신뢰를 품고 있다. 물론 약간씩 무시하는 이들도 있되 강인한 마음에 대해서는 부정하지 않으며 중요 순간에는 그녀를 돕기 위해 노력한다.

◇ 인간관계 ◇

잭P: 그의 진짜 직업이나 내면의 성격을 모른 채로 "다정하고 멋진 프로듀서"로서 사모하고 있다. 그러나 이후, 잭 더 리퍼의 인격에 난도질당하게 되어 그가 프로듀서 권한을 박탈당하게 되었다. 하지만 치에는 그러한 그를 용서하고 있다.

백양궁의 아리에스: 양자리의 성령. 치에가 최초로 얻은 황도 12궁 중 하나로 마치 346의 누군가가 몸만 성장한 듯이 소심한 그녀를 이끌어주기에 아리에스 본인도 크게 치에를 따르고 있다.

쌍자궁의 제미오스: 쌍둥이자리의 성령. 치에가 최초로 얻은 황도 12궁 중 하나로 처음에는 장난꾸러기 남녀 쌍둥이지만 나이를 먹으며 남자아이는 사나운 성격, 여자아이는 점잖은 성격으로 자라게 되면서 생기는 갈등을 중재하느라 바쁜 듯 하다. 치에에 대해서는 친구라 생각하며 상하관계 없이 따르는 모양이다.

금우궁의 타우로스: 황소자리의 성령. 치에가 최초로 얻은 황도 12궁 중 하나로 30대의 보디빌더와 같은 체격을 지닌 남성으로 어린아이라고 살짝 무시하기는 하되 그녀의 굳은 마음씨에 대해서는 신뢰를 보이며 주인으로서 선을 지키고 존중하기도 하며 다그치기도 한다.

전갈궁의 스콜피온: 전갈자리의 성령. 치에가 후에 얻게된 성령이자 20대 초반으로 보이는 남성으로 치에를 약간 얕보기는 하지만 언제나 'master'라고 부르며 나름의 예의를 표하고 있으며 치에를 여동생처럼 보고 제법 챙겨주려고 노력도 한다. 안 되서 문제지.

인마궁의 카우스트: 사수자리의 성령. 치에가 후에 얻게된 성령이자 20대 후반의 남성으로 말의 하반신을 보유하고 있다. 치에에 대하여 '군주님'이라는 호칭을 쓰며 예의를 차리는 성향 때문에 부담스러워하지만 한편으로는 큰 신뢰를 보이고 있다.

조각도자리의 카엘룸: 조각도자리의 성령으로 유일하게 황도 12궁이 아니다. 로봇으로 개조된 스콜피온에 여동생으로 카엘룸은 프로그래밍에 따라 치에에 말을 따르고 있다.

처녀궁의 비르고: 처녀자리의 성령. 치에가 아키하 연구소에서 받은 성령으로 17세 소녀 성령. 순종적이고 울보인 태도에 대해 곤란해하지만 그녀의 뛰어난 실력과 의외에 친화력 덕에 친한 친구 혹은 자매처럼 대해주고 있다.

쌍어궁의 파이시즈: 물고기자리의 성령. 처음으로 문제를 일으킨 성령으로 20대 중반의 여인. 사에와 비슷하다고 생각했지만 시종일관 재미없는 하이쿠나 말장난만 하기에 카에데씨와 비슷한 사람이라 생각하고 있다. 파이시즈도 약간 그녀에 대해 회의감은 있으나 계약자로서 존중은 하는 편.

천칭궁의 리브라: 천칭자리의 성령. 착란이기는 해도 그녀에게 황도 12궁을 모으지 말라고 말한 이로서 20대 초반의 여인. 나태한 태도나 카페인 중독에 고개를 젓기는 해도 재판관인 그녀와의 사이는 나쁘지 않은 편이다.

보병궁의 아쿠에리어스: 물병자리의 성령. 20대 초반에 반디나와 고글을 한 화끈해보이는 여성. 그러나 겉모습과 반대로 울보에 허세쟁이인 그녀의 본성을 알며 좋은 사람이라 생각하고 있다. 아쿠에리어스는 꼬맹이라 부르며 무시하지만 그래도 챙겨줄 마음은 있는 듯 하다.

거해궁의 캔서: 게자리의 성령. 17세 소년 성령으로 비르고의 소꿉친구이다. 치에를 겁쟁이 취급하며 무시하고 인정하지 않았지만 안경이 부러진 사건 이후로는 어느정도 그녀를 다시 보게 된 모양이다. 치에도 캔서의 가시 돋힌 태도를 받아들이고 친구가 되려고 노력하고 있다.

◇ 고유능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