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카와 치나츠

◇ 기본 정보 ◇

이름:아이카와 치나츠 성별:여 연령:23

담당 프로듀서:???

공식 프로필 : 나무위키 참조

◇ 이력 ◇

조용하고 지적인 346 프로덕션의 아이돌. 그녀의 담당 프로듀서가 길거리 캐스팅을 시도, 몇번이나 권유해 간신히 스카우트했다. 이 프로듀서는 현재 오오츠키 유이도 담당하고 있으나, 이 당시에는 아직 오오츠키 유이는 담당하고 있지 않았다.

세계선 합선 사건 이후 한동안은 능력이 판명되지 않았었으나, 이세계의 책은 어떤 언어를 사용하는것인지에 대한 호기심으로 연구실의 마도서를 펼쳐 본 것으로 능력을 자각했다.

본인은 그다지 전투를 즐기지는 않지만, 전투가 늘어나면서 어쩔 수 없이 전선에도 나서고 있다. 다만 전장에서도 직접 공격을 하기보다는 서포트에 집중하는 일이 많은 편.

공격 보조를 위해 가장 애용하는 것은 인챈트. 일반적으로 파트너인 유이에게 사용하지만, 유이에게만 걸어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단지 이미 속성이나 마력이 존재하는 무장/능력 등에는, 인챈트를 걸어봤자 부담만 증가하고 그다지 효과를 보지 못하는 일도 있어, 무속성이고 체력도 좋은 유이와 특히 궁합이 좋을 뿐이다.

전장에서는 유이의 파트너이자 반쯤 보호자 포지션. "무리하지 마"라는 말을 입에 달고 다니곤 한다. 종종 잔소리하느라 귀찮다고 말하지만, 사실 그렇게 싫지만도 않은 듯.

운용 가능한 마법의 폭이 넓어, 다양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것이 최대의 장점으로 꼽힌다. 비행이 가능하고 공격 마법에 능한 란코와는 달리 단독 전투능력이 다소 낮아 위험에 노출되기 쉽다는 약점이 있으나, 파트너인 유이가 보완해 주고 있어 현재까지는 문제가 된 일은 없었다.

◇ 인간관계 ◇

※ 오오츠키 유이 : 단순한 직장 동료로 시작했으나, 지금은 소중한 친구로 발전했다. 전투를 즐기지는 않는 그녀가 적극적으로 전투에 참여하게 된 데에는, Punisher#윙벨에게 유이가 중상을 입었던 사건이 크게 작용했다고 여겨진다.

◇ 고유능력 ◇

「maître du grimoire」

종류를 불문하고 마도서를 해독할 수 있으며, 마도서에 담긴 마법들을 최소한의 영창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을 위한 지식이 생긴다기보다는, 능력에 의해 자연스럽게 그렇게 된다는 감각에 가깝다는 모양.

사실 그녀가 현재 사용중인 마도서도 엄밀히는 마법 사전 같은 내용이라고 한다. 마법이 가장 많은 책이니까 효율적이어서 사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