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부야 린

◇ 기본 정보 ◇

이름:시부야 린 성별:여 연령:15

전 담당 프로듀서:타케우치P

현 담당 프로듀서 : 히데루P

공식 프로필 : 나무위키 참조

편집자 : 히데루 (@cosmo****)

비고 : 편집자 외 문단 삭제 불가

◇ 이력 ◇

세계선 합선 이후 346프로에서 가장 먼저 세이드를 발현한 3명의 아이돌중 하나이다.(*1) 흔히 ‘본대’라고 불리우는 아이돌사업부 제1부서의 시조격인, 현 타케우치 본부장이 이끌던 ‘신데렐라 프로젝트’의 소속 아이돌이었던 그녀는 뉴제네레이션의 데뷔 성공과 함께, 미시로 전무(당시 상무)가 총괄 책임을 맡았던 ‘프로젝트 크로네’에서도 대성했던 베테랑 아이돌이었다.

그런 그녀는 세계선 합선 이후, 346프로 최초로 세이드를 개화하고는 자신이 가진 능력을 우즈키, 미오와 함께 공유하며 이런저런 사건들을 해결하던 차, 다른 능력을 개방한 신데렐라 프로젝트의 아이돌들과 함께 최초로 이세계로부터의 대규모의 습격을 막아내고서, 일약 ‘싸우는 아이돌’로서 세간에 알려지게 된다.(*2) 결국 아군 사망자 1 / 수백의 이계 생명체 전멸, 이라는 결과의, 대승리를 계기로 346프로는 PMC화를 선언하며 변화하는 세계에 발빠르게 대처했고, 그 결과 세계를 주름잡던 엔터테이먼트 프로덕션은 세계가 필요로하는 거대 군사기업으로 발돋음하게 된다.

하지만 지금의 잔혹한 세계가 그러하듯 그녀에게서 어떠한 희생이 따르지 않았던 것은 아니었다. 상단의 전적에서 말했듯, 사건 당시 다른 신데렐라 프로젝트의 동료였던 한 아이돌이 적의 공격에 사망하는 일이 발생했었고, 그 일과 회사의 PMC화를 계기로 타케우치P는 더 이상의 아이돌 프로듀스를 그만두게 되었다. 결국 이는 이후 신데렐라 프로젝트의 아이돌들은 다른 부서들로 뿔뿔이 흩어지게 되는 원인이 되고 만다.

그 희생은 특히나 그 아이돌과 친했던 린을 포함한 뉴제네레이션 에게도 마음의 족쇄가 되는 일이었고, 패스파인더의 합류를 권하는 히데루P의 제안을 정중히 거절한 린은 우즈키와 함께 346프로 뉴욕지부로의 파견에 오른다.(*3)

그렇게 시간이 흐른 후. 벌의 마녀들의 위협증대와 니플헤임의 정세 악화. 여러가지의 사유로 346프로 상층부로부터 도쿄로의 복귀를 요청받은 린과 우즈키는 이에 응하여 일본지부로 복귀한다. 한편, 린은 복귀를 조건으로 자신의 담당 프로듀서를 직접 고른다는 조건을 내세웠고, 상층부는 이를 받아들여 린은 히데루P를 자신의 담당 프로듀서로서 선택한다.

(*1) 세계 최초는 765프로덕션의 ‘아마미 하루카’

(*2) 이 시점에서는 신데렐라 프로젝트의 상당수의 아이돌들이 세이드를 발현한 상태였다.

(*3) 미오는 도쿄 지부에 남아 한동안 무기개발 시험부에서 테스터로 임시 전향하게 된다.

◇ 성격 ◇

쿨타입의 대명사 답게 쿨하고 조용한 성격, 이라는것이 세간이 인식하는 그녀의 겉모습이지만 의외로 인간적이고 따뜻한 일면과 함께, 알 수 없는 스위치가 들어가면 자주 망가지기도 하는 겉잡을 수 없는 타입.

◇ 인간관계 ◇

※ 히데루P : 그녀에게 있어 타케우치P가 아이돌의 데뷔와 신데렐라 프로젝트 시절의 담당 프로듀서였다면, 히데루P는 프로젝트 크로네 시절의 담당 프로듀서. 엄청난 인기에도 불구하고 이런저런 논란과 분쟁이 있었던 크로네였지만, 실적과 회사의 가치만을 강조했던 전무와는 달리 스스로의 발로 들어왔음에도 동료에 대한 배신이라는 생각에 꺼림칙해있던 린에게 자신감을 일으켜주면서 그녀가 처한 상황을 이해하고 많은 조언과 편의를 봐주었던 프로듀서였다. 이는 그녀가 일본지부에 복귀할때 그녀가 자신의 담당 프로듀서를 그로 정했 이유가 된 모양.

※ 타케우치P : 자신을 최초로 스카웃한 신데렐라 프로젝트의 담당 프로듀서. 카나에와 타케P의 관계를 처음 알게되고서 혼란을 느꼈으나, 담당 아이돌의 죽음을 통해 스스로에 대한 죄책감에 그를 대하기가 더욱 힘들어졌다.

※ 모리쿠보 노노 : 그녀와 린이 처음 만난 것은 모리쿠보 노노의 데뷔 직전의 연습생 시절. 그녀의 데뷔후 예의 사건으로 파견을 나갔던 린이었지만 그 짧은 기간에 상당히 친해졌다고 한다. 자신이 기르던 강아지인 하나코 같다는 느낌이 들어 무심결에 강아지 다루듯 쓰다듬게 되는 모양이지만, 물론 인격적으로도 여동생처럼 무척 아낀다. 아니 어쩌면 정말로 여동생일거라고 착각을 하고있는지도 모른다.

◇ 능력 ◇

「아이올라이트 블루」

창(蒼)의 화염. 별칭처럼 파란색의 화염을 주특기로 하는 그녀의 세이드는, 냉정하게 타오르는 푸른 불꽃으로 악을 집어삼키고 선을 지킨다. 이는 단순한 수사어구가 아니라 그녀의 불꽃은 피아구분의 설정이 어느정도 가능해 태울것과 태우지 않을 것을 분리 할 수 있다고 한다.

◇ 장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