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자키 란코

◇ 기본 정보 ◇

이름:칸자키 란코 성별:여 연령:14

전 담당 프로듀서:히데루p

현 담당 프로듀서 : 아카네p

공식 프로필 : 나무위키 참조

편집자 : 히데루 (@cosmo****)

비고 : 편집자 외 문단 삭제 불가 / 문단 추가 가능 / 벨런스 수정 가능 / 플레이 및 RP시 니노미야 아스카의 '궁극신 얼티마야 촐킨' 소환 사건 죄와 벌의 로그를 반드시 필독할 필요가 있음.

히데루p : 자신을 지금까지 아이돌로서 돌봐주고 키워준 것에 항상 감사해하며, 스승이자 친구이자 파트너로 인식하고 있지만, 아직 나이가 어린 탓에 그가 란코에게 사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 만큼 그를 이성으로 대하고 있는 것은 아니었다. 하지만, 그가 니플헤임에 대사로 취임 한 뒤로는 그를 조금씩 그리워하게 되었다. 그게 '사랑'이라는 감정에는 아직 미치지 못 할 지언정.

아스카 :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얼마 되지 않는 친구이자, 서로가 생명의 은인.

시키 : 시키의 란코에 대한 복잡한 감정과는 별개로, 란코는 같은 담당 프로듀서의 동료라고 생각하며 그녀를 순수하게 좋아하고 잘 따른다. 이후 죄와 벌 사건이후 란코와 시키는 서로에게 완전히 마음을 열고는 아스카와의 관계 만큼으로 둘도 없는 친구가 되었다.

블루헤드p : 신사적이고 예의바른 겉모습과 웬즈의 시련을 극복하는데에 중요한 충고를 해준 덕분에, 그를 끝까지 믿어줬지만 결국 이용당해버리고 만다. 이후 어떻게 되었는지는 알지 못하며, 혹시 다시 만난다면 왜 자신을 이용했는지 슬프게 물어 볼 것이다.

웬즈 : 마치 보호자처럼 란코를 위하고 걱정한다. 기계정령간의 규정을 어겨서까지도 그녀를 돕고자 하며, 란코도 언제나 그런 웬즈를 고마워한다.

미셸 : 처음엔 흡혈귀에 대한 환상과 동경에 그녀와 교류하려고 했지만, 이후 일련의 사건들을 겪고, 미셸이 자신과 사별했던 옛 친구의 무덤을 란코에게 보여줌으로서, 서로를 진정한 친구로 인정하게 된다.

아카네p : 같은 중2병 계열에 나이도 같아, 프로듀서의 동생이란 것을 모른채로 금방 친해졌다. 자신의 「언어」을 알아듣고 심지어 구사까지 할 수 있는 몇 안되는 인재라고 생각하고 있다. 라이브투어에선 아스카와 함께, 진정한 친구로서 관계가 발전되어갔지만, 아카네p의 비밀을 알게 된 이후로 그녀의 고뇌가 늘어났다.

<칭호>

히데루p → 나의 벗 / 대천사장

아카네p → 흑사의 연금술사

이치노세 시키 → 형향의 연금술사

린 → 창의 플레임 마스터

유미 → 전화(戦華)의 에인헤랴르

안즈 → 벨페고르의 화신

아스카 →나의 맹우 / 나의 편익

노노 → 나태의 음유시인 / 숲의 계약자

아냐 → 극광의 아폴로우사

카에데 → 세기말 가희

◇ 이력 ◇

원래 평범한 사기안계 아이돌이었으나, 「세계선합선사건」후 파괴 마법 계열의 마법을 사용 할 수 있게 되어 346프로의 핵심 전력으로서 활약해왔다.

건방지고 안하무인한 겉모습의 태도와는 다르게 그녀의 속마음은 또래의 나이중에서도 보기 드물 정도로 순수하고 정의롭다.

니노미야 아스카의 '궁극신 얼티마야 촐킨' 소환 사건 에서 그녀는 자신의 성장에 대한 욕망을 극복하는 것으로 웬즈와 계약하여「폭식」이라는 능력을 가지게 되었다.

이후 미셸과의 일련의 사건들을 겪고나서 완전히 성장한 란코는, 자신들의 세계 뿐만아닌, 다른세계의 존재들을 위해 생각하고 행동하기 시작해, 히데루p가 '세계선 연맹'을 고안하는데 지대한 영향을 끼치게 된다.

현재는 아카네p가 담당프로듀서로 바뀌었으며, 같은 중2병이라 빠르게 친해져, 아스카와 함께 위험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

라이브투어 도중, 크림힐트에게 이상할정도의 증오심을 받고 있으며, 마치 자신을 알고있는 듯한 태도에 혼란을 느끼고 있었다. 이후, 라이브 당일 프레이야에 의해 발생한 시련의 도중, 잔혹한 시험의 중단을 대신해 스스로 아스가르드로 돌아가려는 스쿨드를 감싸던 란코가 크림힐트와 맞붙기 시작하자 그녀는 서서히 이성을 잃어가며 지금껏 보이지 않았던 호전성을 보이며 크림힐트와 믿기지 않을정도의 호각으로 다툰다. 결국 란코는 전장에 난입한 오딘의 난입으로, 크림힐트와의 전투의 기억을 잃고, 평소의 모습대로 돌아왔으나, 지금껏 그 모습을 목격한 이들은, 란코의 정체에 대해 의구심을 버릴 수 없게 되었다.

◇ RP 참조 성격 ◇

매우 순수하고 착하지만, 말투 만큼은 고풍스럽고 안하무인하다. 하지만 정의롭고 어떤 일이든 동료를 위해 발벗고 나서며, 심지어 다른 세계의 존재들까지 지키고자 한다. 고민이 있거나 힘들고 진지할 땐 중2병 같은 말투를 쓰지 못한다.

복장은 항상 같지 않고, 원할때 마법으로 날개를 소환하여 비행이 가능하다. 전투시엔 대부분 날아다니며 자신의 마법을 이용해 폭격하며 지원한다.

란코의 스토리와 RP를 진행하려 한다면 니노미야 아스카의 '궁극신 얼티마야 촐킨' 소환 사건 죄와 벌의 로그를 반드시 필독할 필요가 있음.

◇ 인간관계 ◇

◇ 고유능력 ◇

<페시브>

비행」

※ 근접 공격에 대한 내성이 있습니다. 투사체 공격에 의한 리타이어 확률이 10 감소합니다.

※ 다운시, 추락으로 인해 다운 판정을 2배로 적용받습니다.

「계약자」

RP전용. 기계정령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부엉이 펜던트」

히데루p에게 받은 니플헤임산 펜던트입니다. 가격이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지만 약간의 마법 보정효과가 있습니다. [ http://i.imgur.com/VxytOKE.jpg ]

※ 마법 사용시 주사위값 보정 +2

<엑티브>

「마도 광학 조준경」

아키하와 시키가 만들어준 팔목보호대형 조준경. 손가락을 펼치면 양손의 검지손가락과 엄지손가락 사이의 위쪽으로 빨간 도트사이트가 있는 얊고 투명한 아크릴 판이 빠져나오며, 양손의 그 조준점을 일치시키는 것으로 란코의 마법의 명중률을 비약적으로 늘려준다.

※ 행동력 소모 : 1

※ 주사위의 최소값을 주사위값/2(버림) +50으로 고정. 단, 크리티컬과 빗나감은 본래의 주사위값으로 적용. 한개의 주사위에만 유효.

※ 마법 포격과 함께 사용가능.

「마법 포격 제 1 형태」

※ 행동력 소모 : 2

※ 성속성 / 암속성의 기본 데미지

※ 콤마값 70이상시 공격력 2배

※ 콤마값 30이하시 공격력 0배

「마법 포격 제 2 형태」

※ 행동력 소모 : 4

※ 성속성 / 암속성의 기본 데미지

※ 주사위를 한번 더 굴려, 2번째 결과창의 다이스값/2의 화속성 데미지, 콤마값/2의 빙속성 데미지를 가함. 각각의 수치가 90이상일 경우 각각 크리티컬 적용.

「마법 포격 제 3 형태」

※ 행동력 소모 : 7

※ 성속성 / 암속성의 기본 데미지

※ 주사위를 한번 더 굴려, 2번째 결과창의 다이스값의 화속성 데미지, 콤마값의 빙속성 데미지를 가함. 두 주사위 중에 하나라도 90이상일 경우 모든 수치에 크리티컬 적용.

「폭식」

※ 행동력 소모 : 7

※ 모든 방해효과를 무시하고 주사위의 판정이 95 + 주사위/20(반올림)이 됨

※ 다이스값 95시 기본 데미지 200. 1증가시 최종 데미지가 30씩 증가하며 다이스 값 100시 데미지 400 혹은 절명.

※ 시전자 7턴간 행동불능

※ 시전자 14턴간 「폭식」 사용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