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츠키 유이

◇ 기본 정보 ◇

이름:오오츠키 유이 성별:여 연령:17

담당 프로듀서:???

공식 프로필 : 나무위키 참조

◇ 이력 ◇

붙임성 좋고 활발한 346 프로덕션의 아이돌. 아이돌 양성소의 연습생이었던 것을 모 프로듀서가 권유해 데뷔시켰다. 세계선 합선 사건 이후, 담당 프로듀서는 능력을 개화하지 못했기 때문에 전장에는 함께 나서지 않는 중.

적성에 맞는 것인지, 다른 아이돌들에 비해 전투 자체를 즐기는 성향이 강하다. '즐길 수 있는 건 즐겨야지' 라는 낙천적인 마인드도 한 몫 한다.

아이카와 치나츠와는 자주 함께 출격하는 파트너. 단순한 물리 공격밖에 할 수 없다는 빈틈을 치나츠의 마법이 보완해 준다. 전투 외적으로도 의욕이 앞서기 쉬운 유이를 통제 가능한 점에서 호궁합.

전투력에 기복이 있는 편이지만, 역으로 그만큼 예상밖의 폭발력을 보여주기도 한다. 그 밖에도 기동력을 살린 민간인 구출, 민간인이 피해를 입을 위험이 있는 필드에서도 전투력이 제한되지 않는 점 등에서 높이 평가받고 있다.

그녀에게 있어 소중한 것은 "친구". 한때는 친구가 아니라면 "적"이라는 이분법으로 망설임을 지우며 싸우고 있었지만, 니플헤임 구출 작전에서 "언젠가 적이 없는,모두 친구가 될 수 있는 세계가 되었으면 한다"는 이상을 품고 싸움을 끝내기 위해 싸우기로 결심했다.

◇ 인간관계 ◇

※ 아이카와 치나츠 : 세상에 하나뿐인 누구보다 소중한 친구이고, 동시에 최고의 파트너.

본래 솔직한 유이지만, 치나츠에겐 무엇이라도 솔직히 말하는 편. 서로가 서로를 지탱하는 강한 유대감으로 이어져 있다.

※ 시오미 슈코 : 크로네 시절의 인연이 있어 어느정도 친한 사이. 만날때마다 서로 사탕과 화과자를 영업하려 든다. 현재까지 전 경기 무승부. 유이는 겉으로는 잘 보이지 않는 슈코의 상냥한 속내를 꿰뚫어보는 사람 중 한명이기도 하다.

※ 혼다 미오(이터널) : 함께 싸우고 이야기하는, 유이 입장에서는 이미 친구. 친구인 이터널이 다른 사람과의 접촉-자신을 포함해-를 꺼리는 것에 대해 아쉬움을 느끼고 있으며, 이터널과의 친교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다만 '친구가 싫어하는 일은 NG'라는 스탠스이기 때문에 그녀가 강하게 밀어낸다면 그대로 밀려나는 편.

※ 미셸 앨리엇 : 처음 만났을때는 상황이 상황이었기에 어느정도 적대하고 있었으나, 선의 니플헤임 침공 사건을 계기로 친구가 되어 도와주고 싶다고 생각을 바꾸었다. 선을 격퇴한 후, 그녀가 이쪽 세계선으로 넘어올 때마다 종종 만나서 교류를 가져 친해졌다. 공적으로는 니플헤임군의 사령관이라는 위치이지만, 유이에게 미셸은 그저 조금 특이한 친구일 뿐이다. 묘하게 맛있는 음식에는 약한 모습이 귀엽다고 생각 중.

※ 카미야 나오 : 크로네 시절을 공유하는 친구이자, 지금은 지켜야 할 친구. 분명 나오 안의 힘은 위험한 것일지 모른다고 생각하고 있으나, 그럼에도 절대 그녀가 월머스 재단의 뜻대로 희생되게 두지는 않겠다고 다짐하고 있다.

※ 카밀라 폰 드라쿨 : 첫 조우시엔 다른 방법이 마땅치 않아 힘으로 제압했으나, 전투 후 듣게 된 그녀의 딱한 사정에 마음이 동해 어떻게든 도울 방법을 찾아 후부키가 점장으로 있는 꽃집에 취직시키는데 성공, 또다른 흡혈귀 친구가 되었다. 한번은 카밀라가 우연히 마주친 미셸에게 악담을 내뱉고 뛰쳐나가 크게 내적 갈등을 겪은 일도 있었지만, 자학하고 있는 그녀를 뒤쫓아 "어느 쪽도 내 친구다"라는 말로 진정시키기도. 카밀라에게 있어서 유이는 여러모로 은인이라 할 수 있고, 그런 만큼 카밀라도 유이에게는 유달리 호의적이다. 미셸에게 여전히 적대적인 태도를 보이는 점에는 아직 걱정스러운 생각도 들지만, 다 잘 될 수 있을거라는 기대도 품고 있다. 사족이지만, 유이 개인적으로는 아가씨 복장보다 꽃집 유니폼이 더 귀엽다는 듯.

그 외 대부분의 아이돌과의 친분을 유지 중.

◇ 고유능력 ◇

「소닉붐 걸☆」

속도에 특화된 신체 강화 능력.

근력과 신체의 내구력도 강화되긴 하지만 아카네같은 다른 신체강화계에 비하면 떨어지는 편이다.

능력의 특성상 하반신이 더 많이 강화되기 때문에, 유이의 공격 기술은 전부 킥 위주. 주먹은 잘못 쓰면 아프다고.

딱히 무기는 사용하지 않지만, 신발만은 이케부쿠로 래버러토리에서 제작한 특제. 소형 배리어 머신을 탑재해, 물리 공격이라면 전기톱에 닿아도 흠집도 안 난다.

음속을 돌파할때 발생할 터인 소닉붐이 움직임에 장해가 된 적이 딱히 없다거나, 그 경악스러운 속도를 별다른 장치도 없이 제동할 수 있는 등 의문점도 많지만..일단 현재로선 그녀의 이능에 숨겨진 능력으로 여겨지고 있다.

정작 그녀 자신은 딱히 의문을 가져본 적이 없는 듯.

뭐가 의문점인지 파악을 못 하는 건..아마도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