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어

이르민술의 사제

유황 방해

스킬

질서

치유의 가루

질서 2

모든 아군의 HP를 플레어 공격력의 180/210/240/270/300%만큼 회복시키고, 10초 동안 쾌유 효과를 부여한다. 쾌유: 매초 마다 HP를 플레어 공격력의 60/70/80/90/100%만큼 회복한다.

혼돈

솟구치는 어둠

혼돈 4

플레어가 사제의 모습으로 변하여, 자신의 공격력을 30%, 최대 HP를 30% 증가시키고, 플레어가 해당 스킬을 시전 시, 모든 적에게 공격력의 300/350/400/450/500%만큼 마법 피해를 입히며, 5초간 작심 효과를 부여한다. 작심: 대상의 공격력을 30% 감소시킨다.

패시브

예언

패시브

팀 편성의 뒤 열에 위치할 때, 7초 마다 모든 적이 받는 물리 피해를 8/16% 증가시킨다. 최대 3회까지 중첩 가능하다. 팀 편성의 중간에 위치할 때, 7초마다 모든 적이 받는 마법 피해를 8/16% 증가시킨다. 최대 3회까지 중첩 가능하다. 해당 효과는 사망 시 사라진다.

전용 장비

영광의 부적

전용 장비

이르민술의 지난날의 영광을 증명하는 부적. 의식을 주관하는 사제만이 착용할 수 있다.

작심 상태일 때, 매초 플레어 최대 HP의 11/12/13/14/15/16%만큼 마법 피해를 입는다.

(캐릭터 진화 시 최대 HP의 0/1/2/3%만큼 마법 피해가 증가한다)

코스튬

기본 코스튬

猫咪的守望

돌파 코스튬

森林长椅

프로필

성별 : 여자

연령 : ?

신장 : ?

생일 : ?

출신 : 아세라타 세력

취향 : ?

배경 스토리

배경 스토리1

원래 주술에 능했던 마법사 플레어는 수호자를 따라 참전한 전쟁에서 승리한 후 수호자 아세라타로부터 이르민술의 관리를 위임받았다.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높은 위신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배경 스토리2

마법 이변이 일어나기 전, 어느 한 포모르의 소녀를 제자로 받아 아낌없이 가르쳤고, 소녀는 플레어의 기대에 부응하여 강한 힘을 지닌 신관으로 자랐다.

배경 스토리3

마볍 이변이 일어난 후, 이르민술의 사람들은 온갖 마법 생물로 변했고, 플레어는 자신의 강력한 마법의 힘으로 사람들을 구하려 했지만, 역으로 마법의 힘에 삼켜져 자신도 마법 생물로 변하게 되었다.

배경 스토리4

이러한 사실을 받아들일 수 없었던 플레어는, 자신의 신체 변화를 거부하면서 이념과 신앙이 무너지게 되었고, 사람들을 지키려는 집념이 비뚤어지게 된다.

대사

상호작용1

손대지 마라. 나도 이 변이는 꺼림칙하게 생각하니까.

상호작용2

뭐 하는 거지? 까불지 마라!

상호작용3

그만둬. 이런 건 익숙지 않으니까……

상호작용4

수호자님의 이름 아래, 이단자에게 죽음을!

상호작용5

방해하지 마라. 내게는 해야 할 일이 산처럼 쌓여있으니까.

레벨업

마력이, 흘러넘친다…!

돌파

사제에게도, 자기 수양은 필요한 법이다.

진화

백성들을 지키기 위해, 마력을 모아야 해……

선물 증정1

일에 대한 보수인가. 감사히 받도록 하지.

선물 증정2

이, 이런 걸 준다 해서, 널 특별 취급할 생각은 없어……

방치

멍하니 있을 줄밖에 모른다니. 어리석은 녀석……

마녀 정원1

여기에도 많은 마력이 모여있군…… 설마, 재앙의 전조인가?

마녀 정원2

이곳의 건축물은 상당히 정교하구나. 번성했던 시절의 그 거리가 생각나는군……

마녀 정원3

내게 지시를 하다니……

마녀 정원4

벌써 끝인가? 성과로서는 나쁘지 않지만……

등장

이르민술의 플레어다. 설령 어떤 모습이 될지라도, 나는 이 땅을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바치겠다.

편성

너를 지키는 것은, 수호자님에게 받은 명령에 불과하다.

던전 탐색

이 앞에 마력의 기운이…

제단

수호자님이 내려주신 은혜로군……

대화1

나는 노른처럼 자유롭게 겉모습을 바꿀 수는 없다. 그렇기에 몸에 일어난 이변에 대응할 수 없었던 것이다.

대화2

이르민술을 원래대로 되돌리기 위해서라면, 나는 뭐든지 할 것이다.

대화3

몸이, 뜨거워…… 몸 안의 마력이 변화하고 있는 건가……? 이대로라면, 괴물이 되어버리고 말 거야……

대화4

수호자님을 만나고 싶다고? 건방진 소리 하지 마라. 그분은 이르민술의 붕괴를 막기 위한 마법을 연구하시느라 바쁘시다. 방해하는 것은 허락하지 않겠다.

기분1

흐흐흐, 하하하하!

기분2

어리석은 놈!

자기소개

이르민술의 사제, 플레어다. 위대한 수호자님을 섬기고 있지.

전투 시작

수호자님을 모독한 죄, 그 목숨으로 갚아라!

스킬1

잠들어라.

스킬2

죽어라!

피격

잘도……

부활

작은 상처일 뿐이다.

전투 승리

수호자님께 해를 끼치려는 자를 제거하는 것이, 이르민술의 사제인 내 책무다.

전투 실패

수호자님의 명령을 완수하지 못한 이상, 여기서 쓰러질 수는…

처치

사라져라……

인연 음성1

당장 떠나라! 여기는 네가 와도 될 장소가 아니야!

인연 음성2

이 대지에서 일어나고 있는 변화는, 세계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일의 경과에 따라서는, 큰 재앙이 될 수도 있겠지.

인연 음성3

프리지아 녀석…… 설마 수호자님을 의심할 줄이야. 기사라는 자가, 거기까지 타락한 건가……

인연 음성4

나는 수호자님의 이름 아래, 다른 자들의 목숨을 빼앗아왔다. 잔혹한 일이란 건 알고 있지만, 그것이 내 책무인 것이다. 주저한다면, 그만큼 고통을 겪는 자들이 늘어나게 되지.

인연 음성5

나는 지금까지 수호자님의 명령에 따라, 백성들에게 위해를 끼치는 자들을 제거해왔다. 그런데도 백성들은 차례차례 내 눈앞에서 마물의 모습으로 계속 변해갔고…… 아아, 눈을 감으면 그들의 신음 소리가 귀에 울려 퍼진다. 백성을 구하지 못한 나는, 얼마나 무력한 존재인가…… 하지만, 지금의 내게는 네가 있다. 너라면, 이 세계를 구할 수 있을 지도 몰라…… 그러니 부디 그때까지, 나와 함께 있어주지 않겠나. 이 세계를 위해서라면, 나는 무슨 일이라도……

환영인사

아직 많은 사람들을 지켜야 하지만, 걱정 마라, 오늘은 너와 함께 있을 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