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티

어둠을 걸친 자

염석 파괴

스킬

질서

트릭 오얼 트리트

질서 3

단일 적에게 공격력의 300/350/400/450/500%만큼 물리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자신이 주는 피해를 12% 증가시킨다.

혼돈

펌킨 파티

혼돈 3

앞 열에 펌킨을 소환하여, 전체 적에게 공격력의 270/315/360/405/450%만큼 물리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베스티가 해당 목표에게 주는 피해가 12% 증가한다. 최대 2회까지 중첩 가능하다.

패시브

난리법석

패시브

전투 시작 후 60초 동안, 베스티의 주는 피해가 20/40% 증가한다.

전용 장비

심야의 박쥐

전용 장비

베스티가 몸에 지니고 있는 긴 채찍, 늘 예상치 못한 각도에서 적을 급습한다.

전투 시작 후 60초 동안, 베스티의 치명타율 27.5/30/32.5/35/37.5/40%, 치명타 위력 27.5/30/32.5/35/37.5/40%가 증가한다.

(현재 캐릭터 진화 레벨 치명타율 0/2.5/5/7.5%, 치명타 위력 5/10/15% 추가 증가)

코스튬

기본 코스튬

HIROKAZU

평타

질서

혼돈

돌파 코스튬

HIROKAZU

프로필

성별 : 여자

연령 : 12

신장 : 150cm

생일 : ?

출신 : 문테니아 공국

취향 : 장난치기, 먹기

배경 스토리

배경 스토리1

할로윈 데이가 다가옴에 따라 도시에는 점점 축제 분위기가 짙어져 갔다. 하지만 최근 보안관에게 정성껏 준비한 음식이 모두 사라져 버렸다는 신고가 자주 들어왔고, 이런 사건들은 모두 예외 없이 어두운 밤중에 일어났다고 한다. 어떤 사람은 털이 복슬복슬한 검은색 형체를 보았다고 하고, 또 어떤 사람은 몸놀림이 민첩한 소녀라고 했다. 점점 신고가 잦아지자 도시의 보안관들은 가만히 있을 수 없었다. 노점에 맛있는 음식들을 차려두고 감시하기로 했고, 야심한 밤이 되자 신비로운 검은색 그림자가 모습을 드러냈다.

배경 스토리2

"괘씸한 놈, 드디어 왔나……"


본래 체포하려는 목적으로 접근한 보안관은 대상이 비록 귀가 특이하지만 귀여운 여자아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허겁지겁 음식을 먹던 여자아이를 붙잡았지만, 보안관은 그저 맛있는 음식이 먹고 싶었다는 말을 듣고, 여자아이가 나쁜 사람이 아니라는 느낌이 들었다.


여자아이와 간단한 대화를 나눈 후 보안관은 그녀가 그저 인간 사회의 규율이 생소할 뿐 나쁜 의도가 있었던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체포하지 않고, 자신의 집에 초대하였다. 그렇게 베스티는 보안관의 딸과 친구가 되었다.

배경 스토리3

베스티는 원래 자신의 부족과 함께 인간 사회에 떨어져 깊은 산속에 살고 있었다. 베스티는 어릴 적부터 부모님으로부터 인간은 귀가 작아서 남의 말을 귀담아듣지 않고, 고귀한 일족인 자신들을 애완동물로 삼고 싶어 하는 무례한 종족이라는 말을 듣고 자라왔다. 하지만 이런 부모님의 말씀은 오히려 베스티의 호기심을 자극하였고, 인간 사회에 발을 딛게 하는 도화선이 되었다.

배경 스토리4

마침내, 호기심을 이기지 못한 베스티는 부모님의 거듭된 설득에도 불구하고, 부족과 산림을 떠라 자신이 동경하는 인간 사회로 달려갔다.


눈앞에 번화한 도시, 오가는 행인들이 펼쳐졌고, 이 모든 것이 천진난만한 고양이 소녀에게는 신선한 재미로 느껴졌다.

대사

상호작용1

내 귀가 좋아? 음, 만져도 되긴 하는데…

상호작용2

무례한 인간, 뭘 하는 거야!

상호작용3

냥… 더 쓰다듬어 줄래?

상호작용4

놀리지 마! 인간이 하는 짓은 잘 알고 있으니까!

상호작용5

꼬리 잡아당기지 마!

레벨업

후훗, 강해졌어~!

돌파

힘이… 솟는다냥… 같이 나가서 시험해 볼까?

진화

놀랐지? 난 강해!

선물 증정1

나한테 주는 거야?

선물 증정2

인간도 우리 취향을 알 줄은 몰랐다냥. 냐하하, 그럼 답례로 뭘 원하는지 말해 봐.

방치

멍하니 있지 말고 같이 놀자냥!

마녀 정원1

여기 뭐 재밌는 거라도 있어?

마녀 정원2

다른 사람도 불러서 같이 놀자~

마녀 정원3

빨리 따라와, 같이 놀자냥!

마녀 정원4

벌써 끝이야? 더 놀자~

등장

이게 인간 세상이야? 고향이랑 완전 다르다냥. 좋아~ 실컷 놀러 다녀야지!

편성

나도 동료로 넣어 줘, 머릿수가 많은 편이 재밌잖아!

던전 탐색

깽판 치러 가는 거야? 그거, 내 특기다냥!

제단

배가 꼬르륵거려서 힘이 안난다냥… 뭐 먹을 거 없나…

대화1

밤의 일족? 위험한 놈들이야, 동료 같은 거 아냐.

대화2

배고파? 이 맛있는 어포를 나눠주지 않을 수도 없고.

대화3

왜 밤에만 활동하냐고? 낮잠을 엄청 좋아하고, 고양이는 모두 늦게까지 안 자니까냥.

대화4

내 취미? 음, 제일 좋아하는 건 햇볕 아래서 자는 거야. 일어나면 해가 지니까, 식사 시간이다냥!

기분1

헤헤헤~~

기분2

캬악~

자기소개

귀여운 아기 고양이, 베스티다냥. 같이 놀래?

전투 시작

같이 놀고 싶은 거야? 봐주지는 않을 거야.

스킬1

고통에 몸부림쳐라!

스킬2

나의 노예가 되어라!

피격

냐읏!

부활

내겐 9개의 목숨이 있으니까.

전투 승리

전투? 전~혀 안 무서웠어. 나는 아직 전력을 다하지 않았는데, 상대는 전~부 쓰러져 버렸으니까~!

전투 실패

이런 놈들에게 지다니… 으윽…

처치

바이바이다냥~♪

인연 음성1

모르는 사람이다냥. 왜 그래? 같이 놀래?

인연 음성2

무서워하지 마. 난 마음이 넓은 고양이니까, 인간과도 사이좋게 지낼 수 있다냥.

인연 음성3

다른 인간과는 다르게, 넌 재미있는 놈이다냥. 마음에 들었어! 이제부터 나랑 놀자~!

인연 음성4

몰래 동료들과 떨어져서 인간 세계에 온 건, 지금 생각해 보니 꽤 대담한 행동이었다냥. 그래도 그 덕에, 너같이 재미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었다냥.

인연 음성5

만약 나를 무시한다면, 쥐한테 했던 것처럼 그 목을 물어뜯어 줄 거야! 냐하하, 농담이다냥. 고양이라도 역시 외로운 건 싫다냥.

환영인사

나랑 놀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