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샤

희대의 마법사

수은 마도

스킬

질서

시공의 요동

질서 3

모든 적에게 나샤 공격력의 180/210/240/270/300%만큼 마법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시공의 열상 효과를 입힌다 시공의 열상: 나샤가 해당 대상에 스킬 피해를 입힐 때, 나샤 공격력의 24/28/32/36/40%만큼 마법 방어력을 무시한다.

혼돈

어둠의 계시

혼돈 4

모든 적에게 나샤 공격력의 80/120/160/200/240%만큼 4회 마법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적이 받는 마법 피해를 18/21/24/27/30% 증가시킨다.

패시브

정예

패시브

스킬을 시전할 때마다 50/100% 확률로 1 질서 에너지를 회복한다.

전용 장비

화정의 장막

전용 장비

나샤는 홀름가드 왕실의 비호 아래, 지금은 사라져 버린 마법을 마음껏 연구하였다.

10초마다 자신의 공격력를 5.5% 증가시킨다. 최대 4회까지 중첩 가능하다.

(현재 캐릭터 진화 레벨 공격력 0/0.5/1/1.5% 추가 증가)

코스튬

기본 코스튬

ゆきさめ

평타

질서

혼돈

돌파 코스튬

ゆきさめ

프로필

성별 : 여자

연령 : ?

신장 : 173cm

생일 : ?

출신 : 홀름가드 공국

취향 : 마법 연구, 홍차

배경 스토리

배경 스토리1

북쪽 끝의 홀름가드 공국의 마법사로, 이미 소실되었다고 전해지는 금기의 마법을 많이 사용하여 희대의 마녀로 불리운다.

배경 스토리2

실제로 나샤는 악마와 계약을 맺어 강력한 마법을 사용하는 것이지만, 그 대가로 대대로 악마의 후손, 즉 홀름가드 공국의 왕실을 지켜야 하기 때문에 나샤는 '북쪽의 수호자'라고도 불리운다.

배경 스토리3

평소 왕실의 교사로 궁전을 드나들던 터라 남들과는 다르게 복장에서부터 그녀의 품위와 고귀함이 느껴진다.

배경 스토리4

나샤는 마법 연구에 항상 열중하였으며, 자신의 마법 정원에 머물면서 이미 소실된 마법들을 연구하는 경우가 많았다.


릴리아 공주보다 또 다른 제자인 라 크리마를 더 좋아하는 듯이, 보석 마법을 전수해 주고 늘 라 크리마를 자신의 다과회로 끌고 다니곤 했다.

대사

상호작용1

무례한 분이시군요…

상호작용2

손 치워. 아니면 당신, 잿더미가 될 거야.

상호작용3

부끄러워, 그만해.

상호작용4

악마도 그런 짓은 안 해!

상호작용5

저리 가, 스킨십은 싫다고!

레벨업

지금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악마가 가르쳐 준 마법을 더욱 능숙하게 다루는 것입니다.

돌파

손끝에서 반짝이는 마력이여, 내 명령을 따르거라!

진화

제 몸, 마음, 그리고 목숨까지도, 이미 악마에게 바쳤습니다. 이 타오르는 마력이 그 증거죠.

선물 증정1

어렵게 준비한 선물인가요? 그렇다면, 기쁘게 받겠습니다.

선물 증정2

이걸… 제게요? 특별히 신경 써 주신 거군요. 답례는 뭘로 할지 생각해 보겠습니다…

방치

할 일이 아직 산더미예요. 멍하니 있을 틈은 없어요.

마녀 정원1

여기가 당신의 저택인가요? 꽤 센스가 있으시군요.

마녀 정원2

다과회라도 열까요?

마녀 정원3

이 정도 일이라면, 바로 처리할 수 있어요.

마녀 정원4

자, 일도 이제 다 끝나가네요. 만족하셨나요?

등장

제 세계는 오직 마법뿐인 순수한 세계죠. 만약 당신도 마법의 근원을 찾는 거라면, 가르쳐 드릴 수도 있습니다.

편성

준비는 완벽합니다. 언제라도 출발할 수 있어요.

던전 탐색

미지의 마법인가요? 무척 흥미롭습니다.

제단

일이 끝나면 쉬어야 합니다. 홍차는 어떠세요?

대화1

라 크리마는, 떨어지는 낙엽만 봐도 눈물을 흘릴 정도로 감수성이 강한 아이랍니다.

대화2

제 나이가 궁금하신가요? 이 비밀을 알고 있는 건, 악마뿐인데요… 당신도 알고 싶다고요? 어쩔 수 없네요. 저는 18살이랍니다.

대화3

연구의 재미 말인가요? 으음, 설명하기 힘든데…… 소실되었던 마법을 재현하는 건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두근거리지 않나요?

대화4

릴리아는 저의 가장 우수한 제자입니다. 그 아이는 저와 달리, 순수하고 우수한 마법사죠. 이 땅의 사람들을 인도하는 것은, 릴리아에게 어려운 일이 아닐 겁니다. 저요? 저는 마법 연구에만 흥미가 있기 때문에, 싸우는 것은 제자들에게 맡기고 있답니다.

기분1

우후훗……

기분2

이런 종류의 물건은 싫어요!

자기소개

나샤라고 합니다. 홀름가드 대공 가문의 가정교사로서, 현재는 수도에서 마법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당신도 수강하고 싶으신 건가요? 걱정 마세요. 전부 간단한 마법이니, 재능이 있다면 누구나 잘 다룰 수 있을 거예요.

전투 시작

마법으로 여러분의 목숨을 빼앗는 건, 제 본의가 아닙니다.

스킬1

마력을 손끝에…

스킬2

절망하라…

피격

윽…!

부활

마력은 아직 마르지 않았습니다.

전투 승리

마법은 쉽게 사람의 생명을 앗아갈 수 있습니다. 그럴 각오가 없다면, 당장 여기를 떠나세요.

전투 실패

쉽게 포기하지 마세요. 제 마법이라면 당신이 가는 길을 비출 수 있을 테니까요…

처치

먼지가 되어라…

인연 음성1

제 마법은 매우 위험하니, 외부인은 어서 이곳을 떠나 주세요. 관계없는 사람을 상처 입히고 싶지 않습니다.

인연 음성2

전투? 싸움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저 시간 낭비일 뿐이니까요. 저는 마법 연구를 계속하고 싶기에, 싸움은 제자에게 맡기고 있습니다.

인연 음성3

악마와의 계약이요? 더 강대한 마력을 얻기 위해서는 온갖 수단이 필요합니다. 다만, 제가 악마에게 조종당하는 것은 아닙니다. 제게 악마는 이용하기 위한 대상일 뿐이니까요.

인연 음성4

뭘 보고 있냐고요? 아, 제가 보고 있는 건 저 얼어붙은 항구와 바다 건너에 있는 고향입니다. 홀름가드에 오고 나서, 한 번도 고향에 돌아가지 않았으니까요…… 지금 이곳 사람들은 저를, 제 마법을 필요로 하니까요. 어둠 속을 항해하는 배가, 이정표가 될 등대를 필요로 하는 것처럼요.

인연 음성5

당신과 헤어지고 나서 계속 만나고 싶다 생각했지만, 같이 있으면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게 돼버려요… 제가 하는 말은 분명 지루하겠죠. 혹시 지치셨다면 누워 계세요. 제가 항상 당신 곁에 있을게요. 제 마법으로 몸을 따뜻하게 해 드리고, 당신이 가는 길을 비춰 드리겠습니다. 네? 표현이 상투적이라고요? 하지만 더 이상 뭘 말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왠지 당신과 같이 있으면, 항상 가슴이 두근거려요… 네, 물론 오늘 밤도……

환영인사

하루라도 공부를 게을리하면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