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환난의 중간 3년 반 시기에 휴거가 있다는 증거
1, 다니엘서의 멸망의 가증한 것이 거룩한 것이 서는 때가 한 이레의 절반 3년 반입니다.
2, 이레의 절반인 3년 반 그 때에 ,그 날에, 그날 환난 후 즉시 해와 달과 별의 징조가 있는 그 때에 주님 강림하십니다.
3, 그 날은 적그리스도가 우상을 세우고 예루살렘을 에워싸고 박해하는 그 때를 의미한다.
4, 그 날들의 환난 뒤 즉시 는 바로 해와 달의 징조가 있는 때가 예수님이 강림하는 때입니다.
5, 요한계시록 6장은 예수님의 말씀하신 종말의 순서와 같습니다.
6. 재난의 시작부터 복음 전파 까지가 바로 전반기 환란을 말씀하신 것입니다.
7, 6번째 인을 떼는 해와 달과 별의 징조는 예수님의 말씀과 이어져 있기에 3년 반에 징조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팔과 대접 심판은 그 후에 있기에 후반기 3년반에 있는 사건을 의미합니다.
8, 요엘2장에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해와 달과 별의 징조가 있다는 말씀은
후반기3년반 전에 예수님이 오신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9, 다니엘의 예언된 멸망의 가증한 것이 서는 3년 반에 큰 환란이 있다고 예수님은 말씀하고 계신다. 야곱의 환난은 3년 반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0, 해와 달과 별의 징조가 있는 그 때가 휴거의 시기입니다.
11, 해와 달과 별이 벌벌 떨고 바다와 파도가 우는 것은 심판의 주가 오시기 때문에
하늘과 땅이 진동하고 떠는 천지만물의 반응입니다.
12, 일곱 대접 재앙이 후 반기 3년 반에 있을 재앙으로 심판의 재앙이기에 그 이전에 휴거가 있을 것입니다.
13 인을 떼는 5번째 까지는 복음 전파와 박해와 순교가 있다고 말씀하신 예수님의 말씀과 일치하며 전반기3년 반 동안은 믿는 자들의 전도가 있고 두 증인도 이 시기에예언을 한다.
14, 구약의 여호와의 날, 심판과 구원과 진노의 날은 나팔절을 의미하며 그 일자와 시기를 알 수 없다고 말씀하신다. 즉 나팔절은 7월 1일 부터 이틀간 이기에 반년은 바로 3년 반에 휴거가 있다는 증거입니다.
70 이레가 7년 안식년 주기인 증거
1, 이레를 한 이레, 7이레,62이레 말씀하시는 것은 바로 일주일은 안식일의 포함된 일주일의 개념을 의미합니다.
2 안식일은 안식년의 확장된 개념입니다.
3, 7년 안식년 주기는 하나님의 통치 원리이며, 창조의 원리입니다.
4, 마지막 한 이레는 안식년 주기입니다.
5, 안식년의 첫 달은 종교력인 니산월입니다.
6, 아닥사스다 니산월에 예루살렘을 중건하는 영이 발효되고 니산월인 유월절에 예수님께서 죽으심으로 69이레가 성취되었습니다.
7, 나팔절은 그 날과 그 시를 모른다. 그믐달에서 초등달로 바뀌는 시기를 이틀정도 관찰하여서 나팔을 불기 때문입니다. 그날과 그 때는 일자(day)와 시간(hour)을 의미한다.
8. 2028년은 1948년 이스라엘의 독립 한지 80년이 되는 해이며 1948년생이 80세가 되는 해이다. 즉 한 세대가 거의 사라지는 시기입니다. 예수님께서 이 세대가 지나가기 전에 이 모든 일이 다 이루어지리라 말씀하신 의미를 생각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