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차 세척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대모산입구역에 있는 예지공원에서 11시~17시까지 45명의 장애인 및 어르신들에게 서비스를 진행 하였습니다.
날씨가 요 며칠 추워서 걱정이 되었지만 행사 당일에는 날씨가 풀려서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날씨 덕분인지 평소보다 많은 장애인 및 어르신분들이 서비스를 신청 하셔서 1차, 2차, 3차 보다 바쁘게 움직여야 했지만 정말 보람 찬 하루가 되었습니다.
2 0 1 8년에는 회수를 더~더~더 늘려서 더욱 많은 장애인 및 노인에게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원봉사자 및 담당 선생님들이 전동휠체어, 전동스쿠터 등의 이동보조기 세척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많은 장애인 및 노인이 서비스에 참석하여 청결해진 보조기기를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자원봉사를 신청하여 장애인에게는 발이 되고 있는 전동스쿠터를 열과 성의를 다해 반짝 반짝하게 세척하고 있는 자원봉사자의 모습입니다.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세척서비스에서 가장 힘든 스팀세척기를 담당하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이은철" 선생님의 모습입니다.
역시나 누구보다 꼼꼼하고 청결하게 세척서비스 하고 있는 홍진표 대리님~~
접수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마치고 장비를 정리 한 후 뒤늦게 또 많은 분들이 찾아 오셨습니다. 그래서 부랴부랴 다시 정리한 장비를 세팅하고 있지만 기쁜 마음으로 웃으면서 열심히 서비스를 해 주신 선생님들의 모습입니다.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지원해주신 오금실, 박칠연, 김준희, 이은철, 홍진표, 김한준 선생님 및 자원봉사자 선생님들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Written by [보조공학센터] 김세영 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