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전체자조모임 욕구조사 시 하고픈 활동에 1박2일활동이 1위, 그리고 난지캠핑장에서의 바베큐 파티가 2위를 차지하였어요.
올 여름, 푹푹 찌는 찜통더위가 더욱 기승을 부렸기에 더위를 피해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고자 하는 사람들의 욕구도 그 열기만큼이나 뜨거웠었죠.
무덥고 길었던 더위를 잘 이겨냈고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리기 위해 오늘 전체자조모임 식구들이 난지캠핑장에 모였습니다.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 시간
~목말랐던 난지 캠핑장에서의 바베큐 파뤼^^
속세를 벗어나 자연과 물아일체 되는 시간을 갖고자 야심차게 준비한 바베큐 파티!
활동지원사 선생님들께서 바베큐 파티에 걸맞는 야채를 씻고 계십니다.
무더웠던 폭염속의 스트레스를 떨치고파 우리의 지원군단이 뭉쳤다.
굿잡의 머슴!!! 짱 과장님, 그리고 머슴중의 머슴
보조공학 김세영 주임~~의 파티 준비모습 ㅋㅋ
토치에 불을 붙여 고기가 잘 익게 하기위해 애를 쓰고 계시네요.
옆 칸에서는 김한준 주임과 활동지원사 선생님의 지원으로 맛난 삼겹살과 등심이 무르익어 가고 있습니다.
언제 익을까요? 기다리는 시간이 천근 만근의 무게를 줍니다.
신현금 활동지원사 선생님은 야채준비도 해주시더니, 이젠 고기 굽기 선수가 되시려는지 열심히 도와주고 계시네요.이날, 생각보다 햇볕이 뜨거웠었는데~ㅠㅠ 감사합니다.
고기가 읽는 동안에 시장기를 없애기 위해 음료와 간식을 즐기시는 분들, 간식은 말고 고기를 달라며 참고 기다리시는 분들 ㅎㅎ
본격적인 먹방타임입니다. 우와, 맛있겠당ㅎㅎㅎ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신현금 활동지원사 선생님께서 고기 굽기에 열심이십니다. 감사합니다.^^
먹방이 끝났으니, 이젠 즐겁게 놀아볼까요?
과장님께서서 진행하시는 게임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지금은 이구동성 게임~~~~~팀 단합이 잘 되어 무슨 단어가 이어지는지 알 수가 없더라구요.
김종순 이용자께서 단어를 맞히셨을까요???
오~~~노노.ㅎㅎ애가 타네요.
하나라도 더 맞추려고 안달복달 해보지만 어림없습니다. 3개 조 모두 못 맞추셨습니다. 약 오르셨겠죠?
오~NO! 여기서 이러시면 아니되옵니다, ㅋㅋㅋ뭐하는 모습이냐고요?
파트너와 누가 젤리를 가장 길게 늘어뜨릴수 있는지? 길게 늘리는 팀이 이기는 게임을 하고 계십니다.ㅎㅎㅎ
오늘~~~우리는 어느 누구보다도 뜨거웠고, 강렬하였으며, 맛난 고기로 배를 채울 수 있었고, 무엇보다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 수 있었습니다^^
팀원간의 단합도 엿 볼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그토록 염원했던 바베큐 파티였건만 거리가 멀어 오기 힘들었던분들, 장애인 콜택시가 연결되지 않아 못오셨던 분들, 혹은 그날따라 감기에 걸려 몸이 좋지않아 참석하지 못하셨던 분들, 모두 아쉽습니다.
늦도록 장애인 콜택시가 연결되지 않아 귀가가 늦으셨던 분들, 죄송하고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