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예총은 40년간 경남예술의 발전을 이끌어 왔습니다. 

총총뉴스 10월 소식

문화대장간 풀무 런치콘서트 - 굿데이 남성합창단

10월 2일 문화대장간 풀무 수요런치콘서트는 '굿데이남성중창단'과 함께하였다.

굿데이남성중창단은 순수 성악전공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성악 및 뮤지컬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날 총 6곡을 연주하였으며 공단 근로자들에게 즐거운 점심시간을 선물해주었다.

풀무 갤러리 - 아트인컬쳐 기획전시

이달 1일부터 16일까지 문화대장간 풀무 갤러리에서 입주단체 아트인컬쳐의 기획전시 'CREATIVE WORK FASHION'가 전시된다. 크리에이티브웍 패션 전시는 ‘FASHION X REVOLUTION’ 4차 산업혁명, 디지털 패션, 지능정보기술의 융합, 업사이클링 소재의 결합을 주제로 기술융합의 시대를 작가의 시선으로 ‘CREATIVE WORK FASHION’이라는 주제로 표현하며 총 3개 파트로 나눠 전시한다.

제3공단 근로자들에게 이전과는 색다른 전시가 될 것을 기대한다.

2024 제34회 경남건축문화대전

예술이네 - ARTIST ON AIR

ARTIST ON AIR가 10월 5일 경남도립미술관 앞 광장에서 'MY 원픽 ARTIST'라는 주제로 공연이 펼쳐졌다.

마술사 신용운, 굿데이남성앙상블, 별신 김선희, 리메렌시아가 출연하였으며 4팀의 각 15분간 펼쳐지는 공연을 감상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한팀을 픽! 해주는 기획공연이었다.

사전 모집한 관객평가단 50명의 투표에 의해 최종 우승팀이 가려졌는데 최종 우승팀의 투표함에서 1등,2등,3등을 추첨하여 선물이 전달되었으며 1,2,3등을 제외한 나머지 분들중 추첨을 통하여 스타벅스 쿠폰이 전달되었다.

풀무 입주단체 10월 간담회

문화대장간 풀무 다목적홀에서 10월 8일 입주단체 간담회가 진행되었다.

이번 간담회에서 경남예총 외 3개의 단체에서 참석하였고, 입주단체 하반기 진행 사업에 관하여 회의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