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향토지역순회전시 - 산해진미

거제 전시 일정이 전시장 휴관으로 인해 연기되었습니다. 

7월19일(월) ~7월24일(토)  8월18일(수) ~ 8월25일(수)

코로나19로 인하여 전시 오픈식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경남예총, 거제, 창녕, 양산 미술작품순회전시를 통해 지역간 교류와 화합을 시도한다.

(사)한국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경남연합회(회장 조보현)는 2021년 7월19일부터 8월7일까지 2021향토지역작품순회전시를 가진다. <산해진美>라는 주제로 가지는 이번 전시는 거제, 창녕, 양산의 풍물과 아름다운 자연을 그려낸 작품들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도민들의 마음을 달래는 기획전이다.

 

경남예총이 주최하고 경남미술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전시회는 거제, 창녕, 양산 세 지역의 작가들이 작품을 출품했다. 거제지역은 곽지은, 김록희, 김선정, 김영명, 김영희, 박광수, 변은정, 이재구, 전숙형, 조창희, 조화자, 주영훈, 구자옥 작가의 작품이 참여하고 창녕지역에서는 구자원, 김민정, 목경수, 박미혜, 박인숙, 성용섭, 유진수, 윤현숙, 이명호, 하종국 작가의 작품이 참여한다. 그리고 양산지역은 김길만, 김영우, 김현정, 남소희, 변선아, 안현정, 이양희, 이정민, 이현진, 정귀옥, 정상숙, 한경옥 작가의 작품이 참가한다.

 

경남예총 조보현 회장은 “경남은 지역에 따라 예술활동을 할 수 있는 여건이 많이다르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3개지역의 미술인들이 서로 교류하여 각 지역이 더 나은 환경으로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시의 의도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세 지역의 전시장을 순회하며 작품을 선보이는데 7월19일(화)부터 24일(토)까지는 거제행복누림문화센터 전시실에서 전시를 하고 7월26일(월)부터 31일(토)까지 창녕우포늪갤러리에서 전시를 가진다. 이어서 8월2일(월)부터 8월7일(토)까지는 양산비즈니스센터에서 전시를 갖게된다. 전시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055)281-6825(경남예총사무처)로 하면된다.


VR로 전시보기

거제 행복누림문화센터 위치

창녕 우포늪 전시장 위치

양산 쌍벽루아트홀 위치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