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아~!
3) 아~!
앞에서 선교계가 가야 하는 길이 복음과 말씀이라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다음 질문에 답하므로 이것이 BEE에게 주는 의미가 무엇인지 생각해 보십시오.
"아!" 튀르키예의 기독교가 헛되게 된 것을 보고 우리는 탄식했습니다. "아! 아!" 서구의 기독교도 튀르키예의 전철을 밟아 쇠퇴하고 있는 것을 알고 우리는 더 탄식하며 절망했습니다. 그런데 지금 우리는 비슷한 반응을 합니다. "아~!" 이는 탄식이 아닌 깨달음에서 나온 것입니다. "아~! 하나님은 그래서 우리가 튀르키예의 기독교가 헛되게 된 것을 보고 탄식하게 하셨구나!" "아~! 하나님은 그래서 우리로 서구의 기독교가 쇠퇴하는 것을 보고 절망하게 하셨구나!" "아~! 세계 기독교계에 정말 필요한 참 복음과 말씀 사역을 하나님께서 BEE에 주셨음을 우리가 알기를 원하셔서 우리가 탄식하고 절망하게 하셨구나!" "아~!"
하나님이 이 중요한 참 복음과 말씀이라는 사역을 BEE에게 맡기셨기에 다시 한번 우리의 책임을 깊이 깨달아야 합니다.
내가 복음을 전할지라도 자랑할 것이 없음은 내가 부득불 할 일임이라 만일 복음을 전하지 아니하면 내게 화가 있을 것이로다
우리를 BEE의 사역자로 부르신 분이 하나님이시기에 참 복음과 하나님의 말씀을 인도하는 사역은 우리가 부득불 해야 하는 우리의 책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