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부터 시작된 BEE 중보 기도팀은 하루의 삶 속에서 BEE 선교지 및 선교사를 위한 기도로 하나님과 더욱 친밀해지는 목표를 두고 세웠던 계획이었습니다. 하나님이 주신 아이디어는 24시간 쉬지 않고 기도하는 방법을 생각하게 해서 5분 띠기도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루의 5분은 어떤 상황에서도 기도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기도 하고,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기도의 시간을 통해 BEE 공동체가 먼저 하나가 되고, 상황을 알고 기도할 수 있으며, 각자의 푯대를 향하여 달려갈 수 있는 동력의 시간이 됩니다.
목적
BEE 해외 사역지 및 선교사를 위한 기도를 통해 사역 현장에 깊은 관심을 갖는다.
목표한 시간에 끊어지지 않고 기도함으로 함께 세워 나가는 공동체가 되게 한다.
기도를 통해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고 그 뜻대로 살아가는 열매를 맺게 한다.
자신이 속하지 않은 테이블의 선교사 및 나라까지 기도에 힘쓰게 함으로 공동체가 목표한 바를 이루어 나가는 하나됨을 경험한다.
방법
BEE 구글 사이트 기도지(현장 선교사 작성)사용, 약 1달 반에 한 번씩 나라별 차례가 돌아옴
월-금(07:30~17:10) 각자 5분씩 정해진 시간에 띠기도로 참여(2023.02.27. 현재 115명 9시간40분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