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 리더와 부리더는 테이블 구성원들과 함께 선교지와 그곳에서 진행하는 사역을 기도를 통해 영적으로 지원하고 그 지역을 맡아 사역하고 있는 선교사와 개인적인 친밀감을 형성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테이블 구성원들이 지속적으로 해당 선교사역에 관심을 갖도록 격려하고, 더 나아가 구성원들을 전인적으로 돌보아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 다음을 기억하십시오.
맡고 있는 선교지에 관심을 가지십시오. 그 나라의 정치적, 경제적, 인종적, 종교적 특성을 수집하고 정리하십시오. 《Operation World(세계기도정보)》는 이러한 정보를 얻는 가장 좋은 출발점입니다. 최근의 소식은 뉴스를 통해 접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선교사와 개인적인 친밀감을 형성하십시오. SNS, 이메일, 전화, 특별일(선교사나 자녀 생일, 성탄절, 부활절 등)에 카드나 선물 보내기를 통해 그들과 한 팀이 되십시오.
해당 선교사가 한국을 방문하는 경우 해외사역본부와 협의하여 필요한 선교사 care를 제공합니다. 본부에서는 가능하면 선교사 동정을 기도지에 공지하겠습니다.
BEE Korea의 선교사는 수시로 온라인 테이블 기도지에 직접 해당 선교지역의 최근 소식과 기도제목을 업데이트합니다. 선교사가 수정한 이 테이블 기도지의 기도 제목이 공식 기도 제목입니다.
테이블 구성원과 그들의 가족에게 적합한 목양을 하십시오. 기본적으로 매월 첫 주는 테이블 구성원을 위해 기도합니다. 기도 제목을 취합하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특별한 목양이 필요한 경우 기도 테이블 관리자(예배위원회)에게 알려 보다 적극적으로 목양할 수 있도록 연결하십시오.
그룹 구성원을 위하여 매주 기도하십시오. 가능하면 정기적으로 주중에 전화심방을 하거나 개인적으로 만나십시오.
매주 토요일 아침 기도모임을 준비하고 인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