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date: Aug 02, 2011 7:4:57 PM
Sushi-X
St. Louis Park에 있던 Osaka Sushi Restaurant이 Sushi-X으로 이름이 바뀌면서 신장개업을 했습니다. All you can sushi가 점심이랑 저녁에 있고 점심은 회는 안나옵니다. 다른 사이드로 시켜서 먹는 음식들도 그닥 나쁘지 않았습니다.
A. 베니하나 www.benihana.com.
Teppanyaki라 부르는 철판볶음 요리와 스시, 캘리포니아 롤 등을 먹을 수 있는 고급 일본 체인 식당입니다. 가격이 좀 비싼 편인데 점심에 가서 Lunch Special을 먹으면 그렇게 비싸지는 않습니다. 8명씩 인원을 채워서 큰 철판에 둘러 앉으면 요리사가 나와서 앞에서 요리를 하면서 묘기(?)내지는 Show를 보여줍니다. 금요일 오후 4시 반에서 6시 사이에는 스시를 부페로도 먹을 수 있습니다(시간과 가격은 다를 수 있으니 확인하시고 가시길) 미네아폴리스 베니하나점의 위치는 850 Louisiana Ave S, Minneapolis, MN 55426 입니다.
B. Akita Sushi & Hibachi (아키타 부페) 779 Bielengerg Dr, Woodbury, MN 55125
스 시를 부페로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다만 부페인데 본인이 가져다 먹는 것이 아니라 종업원에게 주문을 하면 가져다 줍니다. 그래서 부페이지만 Tip을 줘야 합니다. 점심 가격은 $18 정도이고 저녁은 좀 비쌉니다. 점심에 가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C. O-Bentoya Sushi 15th ave and Como ave, Minneapolis, MN .
Como Avenue 상에 위치한 일본 식당으로 Bento라는 말에서 알 수 있듯이 도시락 스타일의 점심 메뉴들이 있습니다. 스시나 각종 일본 요리들을 제공합니다.
D. Ichiban (Japanese Steak House and Sushi Bar) http://www.ichiban.ca/
다운타운에 있는 일식집입니다. 철판 볶음 요리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초밥을 먹으러 갑니다. 개인적으로 초밥만 먹으러 간다면 아키타보다 더 맛있게 많이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일인당 27불정도 하는데 4시30분에서 6시 사이에 들어가시면 Happy Hour로 3불정도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는 식당이 아니라 식당 옆에 있는 몇개의 건물에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미리 확인하시고 가세요.
E. Fuji-Ya http://www.fujiyasushi.com/
Lake Calhoon 근처인 Lake St.와 세인폴 다운타운 Children Museum 맞으편 두군데에 있습니다. Happy Hour에 가시면 몇개의 정해진 스시 메뉴를 아주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해피아워는 화요일 목요일 5~7pm, 밤 10~12pm 그리고 일요일 밤 8-10시입니다.
F. Kikugawa Japanese Restaurant
43 Main Street SE, Minneapolis MN 55414, 612-378-3006
미니에폴리스 다운타운에 위치한 일본음식점.
G.KAMI Japanese Steakshouse - 현재 가장 깨끗하고 추천할만한 All you can eat 식당인 것 같습니다.
Woodbury에 있는 Akita를 가보신 분이라면 추천해드립니다. 생긴지 몇 달 안되어서 깨끗합니다. Akita와 같은 방식으로 All you can eat 으로 무한정 먹을 수 있구요. 아키타를 모르시는 분이라면 All you can eat은 부페방식과 유사하나 주문을 받아서 무한정 먹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아키타와 다른 점을 꼽자면 아키타는 두 세번 주문하고 나면 웨이터가 눈을 잘 안마추지고 피한다는 거죠.. 그러나 카미는 끝까지 와서 더 필요한게 없냐고 물어보고 체크를 하더군요.. 우동등의 메뉴는 양이 조금 작은 사이즈로 주구요.. 돈가스 메뉴가 없는게 약간 아쉬운 부분이긴 합니다만 전체적으로 훨씬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Twin Cities에서 Mall of America를 지나 MN Zoo를 지나서 있는 조금 먼 거리지만 남쪽으로 내려가실 일이 있으면 한번 쯤 가볼만 한 아주 괜찮은 식당인 거 같습니다. 가격은 일인당 25불정도 했던거 같습니다.
http://www.kamifinedine.com/home.html
15322 Galaxie Avenue - Suite 108
Apple Valley, MN 55124
H. Osaka Sushi & Hibachi of Maplewood
1900 COUNTY ROAD D EAST, MAPLEWOOD, MN 55109
미네아폴리스나 로즈빌에도 체인점 형태로 있는 것 같은데, 제가 알기로는 오직 이곳만 점심 부페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가격은 월-목까지 11불 정도였고, 금-일, 공휴일은 2불 정도 더 비쌌던 것 같구요. 무엇보다 스시와 롤이 일반 부페 이상으로 상당히 다양하게 제공되는게 인상적입니다. 제 기준으로, 위에 말씀드린 Akita보다 종류는 좀 적더라도, 품질은 거의 비슷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스시와 롤 이외의 메뉴는 크게 다양하지는 않지만, 기본적인 구성은 됩니다. 제 입맛 기준으로는, 다양한 야채 (감자, 단호박 등) 튀김과 전용 소스가 괜찮더군요.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I. Kyoto Sushi and Hibachi
Eagan에 새롭게 생긴 All you can eat 식당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Kami보다는 못하다는 생각을 했지만 더 좋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있습니다. 한 번씩 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ㅎㅎ
http://www.urbanspoon.com/r/29/1470993/restaurant/Twin-Cities/Kyoto-Sushi-and-Hibachi-Eag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