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6일 토요일 파나마 한인 연말 총회 및 송년의 밤이 호텔 Plaza Patilla Inn에서 성황리에 개최 되었습니다.
1부 한인총회에서는 주 파나마 대한민국 한병진 대사님의 2025년 한국과 파나마의 외교 활동 및 성과 발표 및 인사말이 있었습니다. 13대 차충현 한인 회장의 인사말, 월드옥타 파나마 지회 소개를 김용영 부회장님의 해주셨습니다. 또한 파나마 한글학교 박애란 교장선생님의 선생님과 한 해 활동을 발표하는 시간과 한인회에서 선생님들께 감사 인사와 함께 격려금을 전달 하였습니다. 2025년 한 해를 돌아보는 동영상 감상과 함께 이번 자랑스런 한국인상으로는 파나마 안과 전문의 박용수 (Dr. Sony Park)님이 수상하였습니다. 1부 마지막은 회계 감사 결산 자료 발표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저녁 만찬과 환담 후 2부에서는 장기자랑 및 추첨을 통한 푸짐한 상품을 참석하신 분들에게 골고루 나눠드렸으며, 하나은행 45주년 기념 타월을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2025년도 한인회 및 한인연말 총회를 위해서 후원해주시고 지원해주신 기업, 단체, 및 개인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국민의례 - 주파나마 대한민국 한병진 대사님 인사 - 13대 한인회장 차충현 한인회장님 인사 - 월드옥타 파나마지회 김용영 부회장 인사 - 파나마 한글학교 박애란 교장 선생님 인사 - 자랑스런 한인상 수상 - 활동 보고 영상 감상 - 2025년 한인회 결산 보고
파나마 한인 연말 총회
파나마 한인 송년회
소비자가 $1,080
소비자가 - 문배술 $50 | 홍삼젤리 $35
※ 안내 ※
2025년 파나마 한인 연말 총회를 후원해주신 단체, 기업, 개인 후원자 분들에게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행사의 경품 추첨권은 한인회비를 납부하신 분들을 대상이시며 (당일 현장 납부도 가능하십니다)
또한 경품 및 장기자랑으로 받으신 상품에 대해서 원하시는 곳으로 기부나 증여는 가능합니다.
그러나 후원 취지에 맞지 않는 상품의 재판매는 금지하오며, 이를 위반할 시 향 후 제재를 받으실 수 있는 점을 미리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