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볼 : 게슈탈트 계획 진척 상황
항목 1. 레드아이 폭주 사건에 관해
사후 조사에 의하면 이번 레드아이 폭주 사건은 국립 병기 연구소와 일부 자위대 세력과의 협동 모의였던것이 밝혀졌다.
사건이 발생하기까지 발각되지 않은건 대량의 금품으로 관계자를 매수했기 때문이란것도 밝혀졌다.
자금은 칼리씨의 사유재산에서 나왔다는게 확인되었으나 국가적 영웅이란 점을 고려해 내각 조사실은 이 행위를 불문이 붙이기로 하였다.
또한 육상 자위대 특수 생물 대책과 과장 겸 신주쿠 방면 방위 중대 중대장인 유라 마사요시에 관해서는 그 후의 행방이 불명인 채로 현재까지로 이어진다.
포폴 : 항목 2. 레드아이를 쓰러뜨린 소녀 A 에 관해
레드아이를 쓰러뜨린 소녀 A 의 능력에 관해서는 목격했던 자위대원의 기록과 남겨진 레드아이의 잔해를 조합해봤을때 극단적으로 강화된 신체능력때문이라고 결론이 났다.
20미터 이상 도약하거나 레드아이의 외부 갑각을 파괴했다고도 기록되어있어 그 실체를 조사하는것도 검토되었으나 국방상의 이유로 인해 소녀 A 의 조사에 관해서는 일본국 내각 조사실이 모든것을 관리하는것으로 결정되었다.
그후의 상세한 내용에 관해서는 불명...
데볼 : 항목 3. 국립 병기 연구소 및 7호 병기에 관해
이번 레드아이 폭주 사건의 주모자중 한명인 국립 병기 연구소 소장에 관해서는 사망을 확인, 이러한 테러행위의 재발을 막기위해 세계 정화 기관과 일본 정부의 교섭 결과, 감시를 위해 세계 정화 기관에서 파견원을 보내 내각 조사실에 상주시키는것이 결정되었다.
폭주한 7호 병기에 관해서는 약화 구속시킨뒤 동결하여 국립 병기 연구소에 재 보관, 7호 병기의 위험성때문에 처분할것이 검토되었으나 애초의 목적인 6호 병기의 처분 방법이 불명확한 지금, 6호 병기를 봉인할수있는 7호 병기를 잃을수는 없다는 판단으로 인해 보류되었다.
보충사항. 피험자 남성 A의 오리지널 게슈탈트화에 관한 견해 사항
본 사건의 관계자 남성 A는 그후 흑의 서 계획에서 오리지널 게슈탈트로 선택되었다. 그때 남성 A의 여동생(여성 B로 칭함)에 관해서는 특수 동결 처리가 행해진걸로 기록이 남아있음.
하지만 남성 A에 관한 정부 관계자의 계약으로 여성 B의 복구 처리가 약속되어있는 건에 관해서는 게슈탈트화때의 데이터 결손으로 인해 여성 B의 복구는 불가능한것으로 밝혀졌다.
남성 A의 역할의 중요성과 게슈탈트 계획 기간이 장기간인것을 생각하면 본 사항은 큰 문제가 될수 있다고 감시자들 사이에서 결론이 났다.
결과로써 본 건의 정보 공개는 남성 A에게는 행해지지 않았으나 감시자가 이 사항에 관해서 반론했었다는걸 기록해둔다.
이상 관동 지구 C 담당 감시자 알파 - 데볼
포폴 : 본 보충사항에 관해서는 마소 회수가 종료되는 약 1000년 후까지 중요 기밀 사항 S로써 보존.
이상 관동 지구 C 담당 감시자 베타 - 포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