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
지난 3월 28일, 1~3월 생신을 맞이한 능곡·행주·행신동 어르신 19분을 모시고 따뜻한 생신잔치를 진행했습니다. 영화 감상부터 생신축하, 맛있는 식사까지 알찬 하루를 보냈습니다!
능곡·행주동 어르신 생신잔치 ‘놀러오세요! 문화의 숲’
능곡복지센터에서는 어르신들을 위해 영화 감상과 생신잔치를 함께 진행했습니다. 축하 노래와 케이크 촛불, 따뜻한 편지와 장미꽃 비누로 마음을 전하고, 영화 <럭키>와 팝콘까지 더해져 영화관 분위기 물씬~ 어르신들은 영화를 즐겁게 관람하셨고 반응도 너무 좋았답니다~ 마지막으로 특별한 날을 기념하며 어르신들과 즐겁게 담소를 나누며 함께 최부자숯불갈비에서 식사했습니다.
오늘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오랜만에 상쾌하고 즐거웠어요, 감사합니다!", “이런 행사에 또 오고 싶어요.”, “드라이브를 떠나는 것 같이 두근거렸어요.”,라고 하시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전해주셨습니다! 어르신들께서 기쁘게 웃으시는 모습을 보니, 저희도 뿌듯하고 행복했습니다!
‘파리바게트 고양삼송점’, ‘뚜레쥬르 화정중앙점’의 케이크와 ‘최부자숯불갈비’의 식사 후원 덕분에 어르신들께서 더욱 행복한 생신잔치를 보내실 수 있었습니다.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매달 영화 상영, 분기마다 생신잔치를 진행하며, 더 많은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겠습니다.
행신동 어르신 생신잔치 ‘꽃길인생! 늘 생신처럼!’
행신복지관에서도 어르신들과 함께 백번가코다리에서 생신잔치를 진행하였습니다.
잔치에 앞서 생신 기념사진을 촬영해드리고, 서정 어린이집 아이들이 직접 만든 감사편지와 함께 전달해드렸는데요, 이후 본격적인 생신잔치를 시작했습니다.
식사에 앞서 신나는 음악에 맞춰 어깨도 풀고 분위기도 업! 직원들과 함께 생신 축하 노래를 부른 후 케이크 촛불을 켜며 소원도 빌었습니다.
“복지관 어르신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따뜻한 마음을 담아 서로를 위한 소원을 비는 모습에 현장 분위기가 더욱 포근해졌답니다.
잔치의 마지막은 역시 맛있는 점심 식사! 정성 가득한 식사 후엔 ‘새겨담다’ 케이크 전문점에서 후원해주신 케이크와 ‘달과향’ 후원 딸기로 휴식 시간을 가졌습니다. “대접받는 느낌이 들어 감사했어요.”, “음식도 맛있고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라고 말씀해주셔서 저희도 정말 기쁘고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생신잔치가 더욱 따뜻하고 풍성할 수 있었던 건 함께 마음을 나눠주신 이웃들의 정성 덕분입니다. 서정 어린이집 아이들의 손편지, 새겨담다의 예쁜 케이크, 달과향에서 후원해주신 신선한 과일까지 모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행신복지관은 어르신 한 분 한 분의 생신을 소중히 기억하며, 늘 생신처럼 기쁘고 행복한 하루가 될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