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 스테이지에서만 사용 할 수 있는 D로이스입니다.
총 11개가 존재합니다.
“네놈이 어떻게 그걸 알고 있는 거지?”
오직 나만이 이 세계에 일어날 일들을 알고 있다.
앞으로 일어날 비극인 서면역 대참사에 대해서도, 헌터관리국의 괴멸과 무정부 상태가 된 한국의 상황도.
“굉장해 이 녀석! 엄청난 정보를 가지고 있었잖아!”
하지만 동시에 나만이 알고 있다. 유일한 단서가 될 유니크 아이템이 있는 히든스팟에 대해서도
“넌 누구야? 왜 친한척 해?”
그리고 반드시 구해야할 어느 한 사람에 대해서도.
내가 과거로 돌아온 건 모두 이를 위해서가 아닐까.
그러니 이번엔 반드시 널 구해내 보이겠어.
당신은 미래에서 과거로 되돌아온 회귀자다.
당신은 미래를 알고 있으며, 그 정보는 당신을 유리하게 만든다. 그렇기 때문에 그 게이트 어딘가에 숨겨져 있는 히든 스팟 혹은 아이템을 찾는 건 어렵지 않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가진 정보를 남용하게 된다면, 당신이 알던 미래는 변할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당신이 미래에 일어날 정보를 이미 이용했기 때문이니까ー
이 D로이스는 「스테이지 : SSS-Class Guide」에서만 취득할 수 있다.
당신은 미래에 일어날 일을 미리 알고 있다. 그러니 지금은 아무도 모르는 정보라 하더라도, 당신은 이미 그 정보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이다.
정보조사 키워드를 대상으로 사용한다. 해당 키워드의 정보를 판정 없이 획득할 수 있다. 만약 판정 난이도가 여러개로 나뉘어져 있는 경우, 그와 상관없이 정보를 모두 획득한다. 이 효과는 한 씬에 1회, 한 시나리오에 3회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
“내가…… 정말로 더블크로스의 세계관에 들어온거야?”
보통 소설 속 세계로 들어간다던가 하지 않아?
하지만 나는 엑스트라로 빙의해서 주인공과 엮인다던가, 악당에게 빙의해서 개과천선 할 일은 없었다. 왜냐하면, 나는 TRPG룰 중 하나인, 『DX3』에 들어왔기 때문에.
내가 정말로 레니게이드를 조종할 수 있는거야? 그치만 역시 백트랙에 실패하면 졈이 되는 거겠지? 그건 싫어! 어떻게든 원래 세계로 돌아갈 방법을 찾아야해!
게다가 이곳은 내가 알던 세계와는 달라. 역시 여기는 스테이지인걸까? 그런데, 이 스테이지 왜 이렇게 익숙한거지? 마치 헌터물 세계관인 것마냥…….
당신은 우리가 사는 세계인 현대 세계에 살고 있다가 『DX3』의 스테이지 「SG」에 빙의한 빙의자다.
원래 어떠했는지, 그리고 현실 세계의 당신과 관계는 어땠는지는 자유롭게 결정한다.
단, 당신이 있었던 현실에 대한 이야기를 과하게 남발하거나, 캐릭터를 향해 허구의 존재라고 주장할 경우, 성좌의 제재를 받을 수 있음을 상기해야한다. 당신은 이제 『DX3』의 캐릭터다.
이 D로이스는 「스테이지 : SSS-Class Guide」에서만 취득할 수 있다.
당신은 원래 세계에서 있었던 추억을 상기할 수 있다.
빙의 전의 추억을 회상하면 즉시 메모리를 취득할 수 있다. 여기에 경험점은 필요없다.
단, 이 효과는 백트랙 전까지 사용을 선언해야며, 애프터 플레이 시 해당 메모리는 소멸한다.
메타발언을 과도하게 남용할 시 침식률을 +3한다. 메타발언의 여부는 GM이 판단한다.
생전 마지막 기억은 게이트에서 튀어나온 괴물에게 살해당했을 때다.
그리고 내가 전생의 기억을 떠올린건 최근.
옛 동료들은 잘 지낼까. 보고 싶어질까봐 마주치지 않으려했다. 혹여 나를 알아볼까봐 혹은 알아보지 못 할까봐 모르는 척을 했다. 그런데 왜 계속 너희들이 엮이는 걸까.
아, 안 되겠어. 못 하겠어. 너희들이 너무 보고 싶었어.
그래. 결심했어.
이번에도 함께하자.
이번에는, 죽지 않을게.
당신은 이전 생의 기억을 지닌채 태어난 환생자다.
당신은 전생의 기억을 지니고 있다. 전생이 어떠했는지, 인간관계는 어땠는지는 GM과 상의하여 자유롭게 결정한다.
반드시 과거의 인연과 엮일 필요는 없다. 전생은 전생이고, 현생은 현생이므로. 하지만 운명은 어떻게 흘러갈지 모른다. 엮이고 싶지 않아도 엮일지, 엮이고 싶어하지만 엮일 수 없을지. 그것은 당신을 수호하는 성좌의 의지에 달려있다.
이 D로이스는 「스테이지 : SSS-Class Guide」에서만 취득할 수 있다.
당신은 《리인카네이션 레코드》를 1레벨로 취득한다. 여기에 경험점은 필요 없다.
“드디어 돌아왔다.”
게이트에 휘말려 세계를 표류한지 어연 66666년. 드디어 원래 세계로 돌아가는 시공주소를 찾아내 돌아왔다. 차원 유랑 인생은 바이바이다!
아아. 돌아온건가―
“……! ……!!”
아닙니다, 선생님. 더 혼내주세요(웃음).
“……죽고 싶지 않으면 정신차려!”
그 말에 정신이 번쩍 차려진다. 어라, 이상하다. 여기는 내가 알던 세계가 아닌데? 아니, 원래 이랬었나? 원래 이랬었던 거 같기도 하고? 기억……나지 않아?
어라, 나…… 그리운 꿈을 꾼 듯한……
당신은 게이트를 통해 다른 차원으로 갔다가 다시 돌아온 귀환자다
그렇기에 당신은 그 차원에서만 만들어진 도구를 사용한 적이 있으며, 그 도구를 들고 돌아왔다.
당신의 도구를 탐내하는 사람은 많지만, 그 도구는 당신에게 귀속되어있기 때문에 함부로 빼앗지 못한다. 하지만, 그것을 모르는 자에게 노려진다면 곤란해질지도 모른다.
이 D로이스는 「스테이지 : SSS-Class Guide」에서만 취득할 수 있다.
스테이지를 하나 지정한다. 해당 스테이지의 전용 아이템을 상비화 할 수 있다. 상비화 포인트나 경험점은 별도로 지불한다. 취득한 아이템은 기본적으로 당신 이외의 타인이 아이템을 사용하거나 장비 할 수 없으며, 소지하고 있어도 효과를 발휘 할 수 없다.
취득할 수 있는 아이템에는 제한은 없다(단 신드롬에 따른 유니크 아이템의 경우에는 취득 신드롬에 따른다).
이 D로이스 취득할 때에는 「귀환자: 취득 아이템 이름」으로 표시한다.
"사랑한다"
사랑하고, 또 사랑한다. 그 말을 몇 번이고 반복해도 부족하지 않다. 너는 나의 사랑스러운 아이이니. .
그러니 나는 네가 웃는 모습을 보고 싶어. 네가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 지금처럼 계속 다치고 무릎 꿇고 쓰러지는 걸 보고 싶지 않아.
하지만 지금의 내가 할 수 있는게 없네. 네 옆에서 같이 싸울 수 있기라도 한다면 좋을텐데.
너의 옆에서 힘이 되어주고 싶어. 도움이 되고 싶어. 그러니 나는 널 응원할게. 너의 곁에서 힘이 되어줄게.
직접적으로 도울 순 없지만, 해줄 수 있는 단 하나의 말.
"사랑한다, 우리 ▒▒"
당신은 누군가를 양육하는 혹은 양육했던 입장이다. 이 양육은 직접 아이를 키웠을 수도 있고, 누군가를 가르쳤을 수도 있다.
당신에게 있어 그 대상은 각별하고, 대상도 당신을 각별하게 여긴다.
하지만 마냥 긍정적인 부분만 있는 것은 아니다. 부정적인 영향도 없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서로에게 특별하다는 점은 변하지 않는다.
이 D로이스는 「스테이지 : SSS-Class Guide」에서만 취득할 수 있다.
당신에겐 돌봐야 할 존재가 있다. 그리고 그 존재에게 힘이 되어주는 게 당신의 존재다.
프리플레이 시 대상을 1명 지정한다. 그 캐릭터가 씬에 등장하고 있으며, 판정을 한 직후에 사용한다. 그 판정의 달성치를 +5한다. 이 효과는 당신을 대상으로 할 수 없다. 이 효과는 1번의 판정에 3회까지 사용할 수 있고 한 시나리오에 3회까지 사용할 수 있다.
그래, 나 망나니다.
파티에서 트롤짓도 많이 했다. 왜, 뭐. 살다 보면 민폐 좀 끼칠 수 있잖아?
함정을 밟는다던가, 졈 무리에게 어그로 끌린다던가, 소재를 잃어버린다던가.
그러니까…… 욕 먹는 게 당연한거 아니야?
왜 날 그런 눈으로 보는 거야?
뭐? 함정을 밟은 덕에 히든 피스를 발견했고, 어그로 끈 덕에 보스몹도 수월하게 처치했다고? 소재는 저주받은 거였어서 디버프 옵션이 있던걸 내가 운 좋게 버린거고?
아니아니, 그거 다 우연이라니까. 우. 연.
아~ 귀찮으니까 저리 꺼져! 난 이제 조용히 살거라고! 달라 붙지마!!! 으아아아아악!!!
당신은 망나리라 불렸던 과거를 지니고 있다. 현재도 망나니라 불리는 지는 자유롭게 결정한다.
당신이 한 망나니짓 때문에 따가운 눈총을 받기도 했지만 현재와서는 당신의 망나니 짓이 아군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때도 있다.
이 D로이스는 「스테이지 : SSS-Class Guide」에서만 취득할 수 있다.
당신은 《미스치프》를 1레벨로 취득한다. 여기에 경험점은 필요 없다
팔굽혀펴기 100번, 윗몸 일으키기 100번, 스쿼트 100번. 그리고 달리기 10km.
이걸 매일 한다.
그 사람은 노오오오력만이 답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었다.
강자가 되기 위한 준비는 멀고도 험하다.
다시 한 번 매일 팔굽혀펴기 100번, 윗몸 일으키기 100번, 스쿼트 100번. 그리고 달리기 10km.
일상 속에서 하는 이 노력을…… 만약 게이트 공략에도 적용한다면?
어쩌면 어마무시한 괴물이 탄생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주변이 혀를 내두를 정도로 반복해서 노력하여 무언가를 쟁취하는데 도가 텄다.
당신의 그 노력이 외부로 인한 것인지 아니면 자의에 의한 것인지는 자유롭게 결정한다.
당신이 하는 그 노가다는 레니게이드 바이러스에도 영향을 미쳐 정밀한 조절이 가능해진다. 그리고 그 침식률이 높아질 수록 그 노력의 성과가 나타난다.
하지만 그만큼 당신 몸에 부담감도 더해진다.
이 D로이스는 「스테이지 : SSS-Class Guide」에서만 취득할 수 있다.
당신의 그 노력이 강한 집념을 만들어내는 것인가. 강한 집념이 있기에 그렇게 노력을 할 수 있는 것인가.
이 D로이스를 취득할 때, 당신은 자신의 신드롬에 속한 취득 「타이밍: 메이저 액션」 이펙트를 하나 선택하여 침식치를 +4한다. 선택한 이펙트를 조합한 공격의 공격력에 +10한다. 침식률이 100% 넘을 경우 공격력 +15, 침식률이 120%를 넘을 경우 공격력 +20으로 효과를 변경한다.
완전판에서 아래의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수록 내용 〕
No.SG08 생존자
No.SG09 전직 테러리스트
No.SG10 부여자
No.SG11 나홀로
&
D로이스 루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