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성
선민승
설원호
활동대장 얼굴담당 정배목
목재 자르기
아름다우신 물리여신
목재 손절
잠시의 휴식
간지 나는 의자
자동차 조립
마무리
해적왕 배목
평소에 자주 사용해보지 못하는 공구들을 가지고 나무부터 잘라서 고카트를 만드는 게 힘들긴 하지만 뿌듯한 시간이었다. 설계부터 했으면 더 재밌었을 거 같지만 시간상 생략이 되어서 조금은 아쉬웠다. 힘들지만 얼음도 주고 밥도 많이 줘서 배고프지는 않았지만 양치하고 싶다. 다음부터는 양치 도구도 제공해주면 좋겠다. 정말 의미 깊은 시간이었다.
여러 가지 시행착오를 겪으며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그 시간 덕분에 만들고 나서 더욱더 뿌듯했던 것 같다. 너무 의미 있었던 시간이었다. ^^7
솔직히 빠르면 좋았을텐데 느려서 조금 아쉽다.....흑흑...
고카트라는 것을 처음으로 만들어보았는데 만들기가 생각보다 쉬워서 재미가 더해진 것 같다. 사람이 탈 수 있는 것을 만든 것도 처음이었는데 도움이 되는 것을 만든 것 같아 뿌듯했다. 다음에는 실제 자동차도 만들어보고 싶다.
카트는 생각보다 빨라서 좋았다.
이번 활동을 통해 잘 접해볼 수 없는 활동들을 할 수 있어서 유익했다. 또한 계획이나 설계한대로 잘 안되더라도 고쳐나갈 수 있는 상황대처능력 또한 더욱 좋아진것같다. 어릴때부터 직접 분해하고 조립하는 이런활동을 엄청 좋아했는데 잘 할기회가 없어 평소 집에서만 놀이로 하다가 이렇게 큰 스케일로 직접 움직이는 고카트를 만들어볼 수 있어 진심으로 행복했다. 앞으로도 이런 활동이 있다면 무조건 참여하고 싶고, 유익한 경험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