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leasanton 가족여러분? 저희는 Measure 11 통과를 통해 청소년 교육에 투자해 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PUSD가 계획하는1대1 정책의 절차를 여러분과 나누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내년부터, 6학년부터 10학년까지의 모든 학생들은 학교와 집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PUSD chromebook을 발행할 예정입니다. 이 계획은 2015년 PUSD중학교에서 시작된 모든”Tech for all”이니셔티브에 의해서입니다. 우리의 바램은 학생들이 연필을 쓰듯이 매일 자신의 기기를 아끼고 학교에 가져가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정규적으로 새로운 교과 과정의 디지털 구성 요소를 사용할 수 있으며, 방가후에 스스로 디지털방식으로 정리하여 온라인 숙제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학년이 끝나면 학생들은 체크 아웃 된 기기를 여름에 집에서 계속 이용할 수 있으며 다음 학년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해에도 시행이 계속됨에 따라 학생들은 6 학년에 , 또 9 학년에 또 한개를 배포받을 것입니다.
학생들이 크롬북을 정기적으로, 적절하게 학습 계획에 맞게 사용한다면 21세기에 맞는 혁신적 수업이 가능합니다. 물론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들은 모두 좋은 디지털 시민이 되어야 합니다. 디지털 문화가 가진 장단점에 대해 올바르게 인식하고, 긍정적인 디지털 문화 확립을 위해 가정에서도 안전하고 적절한 온라인 행동에 대해 지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에 관해 궁금한점이 많으실걸로 생각되오며 앞으로 펼쳐질 결정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롤아웃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 : 1 구현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