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6월 30일 월요일에 복지관 1층 로비에서 6월 덕양행신 바자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장마가 시작되면서 덥고 습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주민들이 복지관으로 오셔서 바자회에 참여해주셨습니다! 올해 벌써 ‘세 번째’ 바자회를 진행하는 거지만, 이번 바자회는 지난 바자회보다 더 길고 다양한 상품으로 주민들을 맞이하였습니다!
이번 바자회는 어떻게 기획하게 되었나요?
이번 바자회는 특별히 주민들의 요청으로 기획하고 준비하였습니다. 4월 미니바자회가 끝난 후, 많은 주민들이 ‘바자회 또 언제해요?’ ‘ 다음 바자회 빨리 해주세요.’ 등 마주칠 때면 물어보셨는데요. 바자회에 대한 주민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이번 바자회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기대와 참여를 위해서 2주 전부터 바자회 홍보를 하며 준비하였습니다!
이번 바자회는 어떤 물건이 있었나요?
이번 바자회에서는 다양한 물품으로 찾아왔습니다. 운동화, 의류, 수영복, 가방, 지갑, 모기 퇴치제, 양말, 샴푸, 디퓨저, 테이블, 생활용품, 잡화 등 약 12가지가 넘는 물품으로 바자회를 진행하였습니다.
물건이 다양한 만큼 주민들의 반응도 매우 긍정적인 반응이었으며, 모든 물품이 거의 다 완판 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바자회에서도 다양한 물품으로 바자회를 진행할 수 있었던 이유는 다양한 후원처에서 지역사회와 복지관을 위해 후원해주신 덕분입니다.
후원처로는 유안스토리, 마켓삼공칠, 상상크루, 모벤코스메틱, 자파스 등 많은 후원처에서 참여해주셨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다음 바자회를 기획하며
이번 바자회에서는 물품 판매뿐만 아니라, 주민들에게 무료로 팝콘 나눔도 같이 진행하였습니다. 더 많은 주민들이 함께 참여했으면 하는 목적에서 같이 진행한 것도 있지만 무엇보다 지역주민들에게 나눔문화를 자연스럽게 확산하고자 기획하였습니다.
다음 바자회에서도 다양한 물품과 이색 이벤트로 주민들이 즐겁고 행복하게 참여할 수 있는 바자회를 기획하겠습니다!
언제나 복지관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