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이야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참여 공간
🎁 10월호 독자퀴즈
🔎 이달의 복지관 후원처 '달과향'은 무엇의 줄임말일까요?
① 달달한 과일의 향수
② 달콤한 과일의 향기
③ 달큰한 과일의 향
지난 호 사연 및 퀴즈 당첨자
🔎 퀴즈: 청소년 희망 멘토링에서 올해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아닌 것은 무엇일까요?
✅ 퀴즈 정답: 3번 또래 멘토링
✅ 당첨자: 강O옥(6194), 장O희(0533), 최O아(3221), 김O식(5132), 안O진(1316), 이O희(5334), 이O정(9711), 김O규(4282), 우O원(8421), 장O은(0268)
🎁 모바일 상품권 개별 문자 발송 예정입니다.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독자 퀴즈 정답과 나누고 싶은 사연을 10월 25일(금)까지 보내주세요. 추첨 및 선정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보내주신 사연은 11월호에 담깁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소중한 사연을 기다리겠습니다.
🎁 참여링크: https://forms.gle/tFkuVRiFmyQzwNXo6 (사연을 적으면 당첨 확률이 UP!)
이달 호에 재미있는 에피소드, 행복한 순간, 잊지 못할 기억 등 독자 여러분들이 사연을 보내주셨습니다.
접수된 독자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을 소개합니다!
💌 요즘 엄마와 야구 경기를 보러 다니고 있어요. 많은 사람들과 응원도 함께하고 맛있는 치킨도 먹어서 행복해요! 내가 응원하는 LG트윈스팀이 우승을 꼭 했으면 좋겠어요! (우O원님)
💌 제가 힘들 때 어느 목사님 추천으로 <화성남자 금성여자> 책 시리즈를 읽어보았어요. 그때는 왜 이 책을 읽으라고 했을까 생각했었는데, 제 삶 속에서 그 책으로 참 많은 도움을 받고 지금도 일상에서 잘 활용하고 있어요. (최O연님)
💌 행신동에 사는 임신부입니다. 휴직 중이라 요즘 복지관에서 하는 프로그램도 참여하고 북카페도 이용하고 있는데 동네에 이런 곳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내고 있습니다. 애써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장O은님)
💌 복지관에서 북카페 자주 이용하는데 기회 되면 다른 프로그램들도 참여해 보고 싶네요. (김O슬님)
💌 올해 40이 되는 해였어요. 첫 숫자가 바뀌니 마음도 몸도 바뀌는 느낌입니다. 남은 40년은 더 행복하고 활기차게 보내고 싶어요! (이O정님)
💌 푹푹 찌는 무더위에 지칠 즈음 9월 들어 아침 공기가 시원해져 계절의 변화를 실감케 하더니, 다시 가을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데 그래봐야 며칠만 참고 기다리면 청명하고 선선한 날씨로 돌아오겠죠~ 모두 다 파이팅!!(김O화님)
💌 오늘도 열대야래요. 추석 지나면 선선해지겠죠?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요. (김O식님)
💌 청소년들에게 희망을. 파이팅! (이O명님)
💌 책 읽기 좋은 가을이 오고 있네요! 시립도서관에서 5권씩 빌려 틈틈이 읽고 있어요. 선선해지니 차와 책이 좋아질 때가 되었지요. 정말 더위 잘 안 타는 저도 지난여름은 너무 더윘어요😥 내년은 덜 덥기를 기대해 봅니다! (장O희님)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서정마을2로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