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련번호: SCP-316-FUR
등급: Euclid (유클리드)
특수 격리 절차: SCP-316-FUR는 제55기지의 표준 인간형 개체 격리실에 격리한다. 재단 인원들은 SCP-316-FUR를 절대 직접 봐서는 안되며, 안전을 위해 CCTV를 사용해 24시간 SCP-316-FUR를 감시해야 한다. 만약 대상을 직접 목격한 인물이 발생할 경우 무력을 사용해 해당 인물을 무기력할 진압팀이 상시 대기해야 한다.
설명: SCP-316-FUR는 23세의 남성 곰 수인이다. 대상은 자신을 아마추어 작가라고 설명했으며, 새로운 작품을 쓰기위해 노력중이라고 말했다.
SCP-316-FUR를 목격한 인물은 대상에게 어떠한 형태라도 도움을 줘야한다는 강박증에 시달리게 된다. 만약 해당 증상을 겪고있는 대상에게 SCP-316-FUR가 부탁을 할 경우, 대상은 해당 부탁을 과대 해석하여 어떠한 수를 써서라도 이행하기 위해 노력하는데 지금까지 발생한 사건은 사건 기록 316-FUR을 참고할것.
SCP-316-FUR는 해당 현상에 대해 자각하고 있지 못하며, 주변 인물들이 매우 친절하다. 정도로 인식하고 있는듯 하다.
SCP-316-FUR의 오른손 바닥에는 'Furry™ 08. 도와줘요 씨' 라는 문구가 발견되었으며, SCP-316-FUR가 작성한 노트 사이에서 발견된 메모장을 SCP-316-FUR-a로 지칭한다.
SCP-316-FUR-a의 내용
민트초코 씨
쓰다듬씨
도와줘요 씨
찰칵 씨
사건 기록 316-FUR
발생 날자 : ████-██-██
개요 : SCP-316-FUR가 재단 요원 ████에게 "환기가 잘 안되는것 같다." 라고 말함.
비교 : 재단 요원 ████은 소지하고 있던 수류탄으로 해당 격리실 벽을 폭파시킴. 이로 인해 격리 실패 상황이 벌어질 뻔 했으나 SCP-316-FUR가 격리실 밖으로 나오지 않았음. 해당 재단요원은 징계위원회에 회부되었으며, 개체는 다른 격리실로 이송됨.
발생 날자 : ████-██-██
개요 : SCP-316-FUR가 █████박사 에게 "그 머리스타일 마음에 드네요." 라고 말함.
비교 : █████박사는 약 3달동안 해당 헤어스타일을 유지함. 해당 헤어스타일은 '아침에 일어나서 머리를 감지 않은 상태'였다.
발생 날자 : ████-██-██
개요 : SCP-316-FUR가 청소를 위해 들어온 사무직 직원 ████에게 "다음에 오실 때 필기구 좀 더 가져다 주세요." 라고 말함.
비교 : 사무직 직원 ████은 SCP-316-FUR에게 시설 내부의 모든 필기구를 제공하려 했다. 대상에게서 압류한 필기구중에는 SCP-1945-FUR가 소지하던 만년필이 포함되어 있었다. 재단은 해당 직원이 어떻게 해당 만년필을 얻은것인지 추긍했으나 직원은 "그냥 가져왔다."라고만 말할뿐 그 외에 증언은 거부했다.
발생 날자 : ████-██-██
개요 : SCP-316-FUR가 실험을 위해 이동중 반곰 박사에게 "마실 것좀 가져다 주세요." 라고 말함.
비교 : 반곰 박사는 벽에 머리를 들이박고 기절함. 2시간 뒤 의식을 차린 박사는 "바로 느꼈지. 난 이 시설에 있는 모든 식용 가능한 액체를 그에게 가져다 주려고 난리를 칠거라는거. 그래서 그냥 기절하기로 했을 뿐이야." 라고 증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