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해서, 소위 "TF", 즉 Transformation (혹은 TransFur)이라는 장르가 점점 퍼지고 있다는 사실이 들려오고 있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우리 재단에서 가장 중요한 개체에 대한 정보가 새어나갔다는 소리니까요.
그렇습니다, SCP-001-FUR은 인간을 다른 개체로, 혹은 반대로 다른 개체를 인간으로 변이시키는 모종의 무언가입니다.
예전의 설화에서 자주 보이는, 예를 들면 곰이 쑥과 마늘을 먹고 인간이 되었던 한국의 고대 설화나 악타이온이 아르테미스의 목욕장면을 훔쳐보다 사슴이 되었던 그리스 로마신화 같은 상황은 사실 신화가 아닌 실제 역사였습니다. 인류가 역사를 구체적으로 기록하기 시작한 이후에는 활동량이 급속도로 낮아졌지만, 전세계적으로 조금씩 변이활동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도 정글이나 야생동물무리에서 발견된 인간 같은 소식을 들어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아니면 어느 날 갑자기 아무런 흔적도 없이 증발한 사람의 소식도 간간히 들려오죠. 아직까지도 이 개체가 활동하고 있다는 크나큰 증거입니다.
이 개체를 격리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격리시도를 한다면 우리의 인력들이 다 변이될 수도 있겠죠. 하지만 이 방법은 너무 위험합니다. 수많은 D등급 인원을 투입시킨다 해도, 다른 개체로 변이된 D등급의 처분에 더 많은 자원이 들어갈 것입니다. 아니, 현재 재단의 기술력으로써는 격리절차 조차도 작성할 수 없을 겁니다.
하지만 이 개체가 변이시킨 수많은 사례 중 다른 개체로 변했음에도 인간의 정신이 온전히 남아있는 극소수의 사례가 발견되어 현재 우리 재단에 격리되고 있는 만큼, SCP-001-FUR에 대해서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항상 조심하십시오.
“그것”이 언제 당신 앞에 찾아올지 모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