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023

시간이 지나 여름이 다가왔음을 느낍니다. 따뜻한 봄과 함께 새롭게 개편중인 브루하임을 소개드립니다. 일단 작은 메뉴로 소세지와 매쉬포테이토를 만들었습니다. 원래는 풀 플래터 크기로 제공하려 했으나, 요즘 경기가 매우 안좋고, 저조차도 지출을 아끼고 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드실 수 있도록 스몰 플래터로 준비했습니다. 후라이팬에 구운게 아니라 오븐에서 구웠기 때문에 더욱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합니다. 가끔 의성마늘 후랑크를 전자레인지에 오버쿡 해서 드신다면 이 메뉴를 강력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소세지와 맥주, 왜 3년동안 하지 않았을까요? 저희의 메뉴 개발 원칙 중 하나는 맛 없으면 팔지 않는 것입니다. 캠프 소세지나 쟌슨빌 소세지 등 여러가지 맛있는 것들이 많지만.. 업장에서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소세지를 테스트 해보았고 맛을 가장 훌륭하게 내는 제품으로 선별했습니다. 여러분들께 자신있게 소개하는 메뉴이니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메쉬 포테이토의 담백함과 고소함이 짭잘한 정통 소세지와 어우러져 보기와는 다르게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구성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피자 라인업을 추가했습니다. 기존 퀸즈와 브롱스 메뉴가 스테디셀러로 잘 나갔지만, 다양성을 더하기 위해서 내슈빌 핫치킨 피자와 메가미트 콤보 피자를 메뉴에 추가했습니다. 비록 재료비가 많이 들지만 똑같은 가격에 드실 수 있도록 하프앤하프 구성으로도 주문 가능토록 했습니다. 핫치킨 피자는 핫치킨 닭고기 토핑과 페퍼론치노 가루가 올라가 매콤함을 두배 더했습니다. 많이 맵진 않지만 먹으면 얼얼해서, 마치 내가 미국 내슈빌지역에 있는 듯한 향기(?)를 불러 일으키도록 고안했습니다. 메가미트 콤보 피자는 말 그대로 모든 고기를 다 넣었습니다. 저칼로리 시대, 제로음료 시대에 역행하는 인간 본연의 입맛과 행복을 위한 메뉴입니다. 페퍼로니, 베이컨, 핫치킨을 모두 듬뿍 넣었습니다. 그렇다고 비싸지 않냐고요? 피자 가격은 오히려 인하했습니다. 피자와 치킨 가격을 2000원씩 인하하여 안좋은 경기에도 방문하시는 손님분들께 부담을 줄여드렸습니다. 또한 치킨은 닭을 새롭게 변경하고 염지법을 공수해와 훨씬 개선되었습니다. 거의 모든 메뉴가 개선되고 맛있어졌으니, 어떤 메뉴를 선택하셔도 맛 있을거라 장담합니다!

가격 인하와 동시에 포인트와 그에 맞는 회원등급(로열티)제도를 시행했습니다. 기억하시겠지만 원래는 맥주에 수하물표(BEERGEEK TAG)가 붙어서 나갔고, 10장을 모으면 데킬라 1샷을 드리는 행사를 했었습니다. BEERGEEK ZONE을 만들어서 그 태그를 모아두고 누가누가 많이 모았는지 경쟁할 수 있는 창구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매번 태그를 붙여 나가는 것이 내부적으로는 상당히 업무강도가 있었고, 태그를 모으는 사람과 그렇지 않는 일반 손님의 차이가 확연히 존재했습니다. 그래서 수하물표 시스템은 마무리하기로 결론지었습니다.
이에 따라 새롭게 도입한 포인트 제도는 4가지 회원 등급과 최대 10%까지 적립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만들었습니다. 기본 3%적립으로 시작되며 맥주 덕후 등급이 되면 카드결제 6%적립, 현금결제 10%적립이 가능합니다. 각 등급별 포인트는 상당히 합리적으로 설정했으니, 로열티 등급을 올리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닐 것이라 생각합니다.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에겐 더욱 높은 적립률을 제공해드려 단골분들에게 항상 보답하고 싶은 저희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적립은 단순히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면 가능하니, 결제 시 직원이 "포인트 적립하세요?"라고 물으면 꼭 적립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적어 놓았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불편하신 것이나 개선사항이 있으시다면 저희 직원이나 인스타 DM으로 전달 주시면 꼭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Instagram

인스타그램 : @brewheimseoul
브하장의 생각과 새로운 맥주 소식이 올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