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세균/최은경
(유진, 명건, 유건, 희건, 혜진)
• 사역지역: 미국
• 사역내용: SEED 국제본부 사무총장
모든 파송 및 협력 선교사님들의 최신 기도제목과 소식을 수시로 받아보시길 원하시면, 옆의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진, 명건, 유건, 희건, 혜진)
• 사역지역: 미국
• 사역내용: SEED 국제본부 사무총장
12/25/25 - 기도편지
사랑하는 동역자님들께,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샬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지난 저의 사역가운데 늘 기도와 헌금으로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2025년 12월 23일) 아침 책상 앞에서 먼발치 앙상해 진 헐벗은 나무들을 바라보면서 얼마 전 유난히 아름다운 단풍의 풍성했던 시절을 기억합니다. 이제 가보지 못한 새로운 미지의 세계 Re-Tire을 앞두고 지난 35 여년을 생각하며 공식적인 마지막 기도편지를 쓰고 있습니다.
지난 주간 은혜(송경민 작사 작곡)를 들으면서 은혜를 많이 받았습니다.
지난 35년의 사역가운데 모든 시간들 가운데 “하나님의 자녀로 살면서 복음을 전할 수 있었던 축복이 당연한 것이 아니라 은혜”였음을 기억을 하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하나님께서 아주 평범하고 우둔한 저에게 은혜를 주셔서 하나님의 선교의 extraordinary 사역에 동참하게 하셨습니다. 저의 선교의 여정은 1990년부터 시작이 됩니다. 이제 35년입니다. 그리고 SEED 선교회와의 25년을 마무리하면서 2026년 1월 1일부터 은퇴를 하게 됩니다.
첨부파일로 마지막 기도편지를 보냅니다. 읽어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드리며,
장세균 최은경 드림
8/12/25 - 기도편지
1.“선교트렌드”와 “선교적 성경읽기”를 잘 공부할 수 있도록
2. 온두라스에 세워진 렌카 마을 교회 (센트로교회, 아자꾸알파교회, 몽케카구아교회, 셀롬교회, 세이비타교회. 뿌에블로비에호교회, 라스브리사교회, 비예다 모랄레스교회, 니스페랄레스 교회/ 산타바바라, 야마랑길라교회, 리오콜로라도교회) 목회자와 성도들을 위하여
3. Olvin 목사님과 Fatima 와 혼인예식 : 이번 주말 (16일)에 Pueblo Viejo 교회에서 드립니다. 제가 주례를 하게 됩니다.
4. Mirian (여성사역과 행정), Olvin (목회) , Joel (목회) , Enrique (청소년 사역) , Brenda (크리스찬 스쿨 교사), Cindy (신학교) 사역자들의 사역을 위하여
5. 2000년부터 시작한 렌카 인디언 선교역사를 잘 정리할 수 있도록
6. 렌카인디언 성경학교와 겨자씨학교와 학사를 세워서 좋은 목회자와 지도자들을 세울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