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경/김혜린
(션, 로렌스)
• 사역지역: 페루
• 사역내용: Tarica 지역 선교센터 사역
모든 파송 및 협력 선교사님들의 최신 기도제목과 소식을 수시로 받아보시길 원하시면, 옆의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션, 로렌스)
• 사역지역: 페루
• 사역내용: Tarica 지역 선교센터 사역
12/26/25 - 기도편지
- CEM에서 시작할 방과후학교를 위한 계획을 세우고 사람을 모으며 현지 사역자들과 함께 준비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CEM 센터를 통하여 하나님의 계획과 목적이 이루어지길 함께 기도해주세요. 하나님이 보내신 사람으로 채워지고, 하나님의 손길로 필요가 채워지길 기도해주세요.
- 김도경/혜린 선교사의 영혼육의 건강을 위하여 기도해주세요. 고산병 때문에 연약해지는 육체를 새롭게 하시고 건강함으로 행복하게 기쁨으로 사역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미국에서 대학교를 다니고 있는 하민이와 정민이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하민이와 정민이의 삶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영광 받으시길 기도합니다. 정민이의 2025학년도 가을학기 학비가 채워지지 못했습니다. 하나님의 방법으로 채워지길 기도합니다. 육신의 부모의 생각으로 정민이를 향한 안타까움과 미안함 때문에 속상할 때도 있지만, 이것이 저희의 기도제목의 1순위가 되지 않도록 부모 된 저희의 마음을 지키시고 염려하는 정민이의 마음을 주님의 말씀으로 새롭게 하여 주시길 기도합니다.
- 함께 동역하는 현지 사역자들의 건강과 가정과 그들의 필요가 채워지길 위하여 기도합니다.
- 한국에 계신 부모님들의 건강과 평안을 위하여 기도해주세요.
10/30/25 - 기도편지
- CEM에서 시작할 방과후학교를 위한 계획을 세우고 사람을 모으며 현지 사역자들과 함께 준비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CEM 센터를 통하여 하나님의 계획과 목적이 이루어지길 함께 기도해주세요.
- 지속적으로 기도제목으로 나누었던 사역용 미니버스 구입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불가능할 것 같던 일들이, 한 분 한 분의 헌신과 사랑의 마음과 손길을 통하여 결실을 보게 하셨습니다. 앞으로 차량 운행에 필요한 관리 비용도 채워지길 기도합니다.
- 김도경/혜린 선교사의 영혼육의 건강을 위하여 기도해주세요. 고산병 때문에 연약해지는 육체를 새롭게 하시고 육체의 건강함으로 행복하게 기쁨으로 사역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미국에서 대학교를 다니고 있는 하민이와 정민이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하민이와 정민이의 삶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영광 받으시길 기도합니다. 또한 학비와 필요가 채워지길 기도합니다.
1) 큰 아들 김하민: 작년에 훈련 중 생긴 천식과 기흉으로 인한 폐의 문제가 올 6월-7월 훈련 중에 다시 재발되어 훈련 중 강제 퇴소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졸업과 임관을 앞둔 매우 중요한 마지막 훈련을 통과하지 못하여 낙심과 좌절감으로 최근까지 매우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하민이 입술에서 자신이 아무리 애를 쓰고 열심히 해도 하나님이 허락하지 않으시면, 하나님이 막으시면, 어떤 것도 이루어지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는 고백이 흘러나왔고, 이러한 하민이의 고백이 저희 부부에게 큰 위로와 기쁨이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하는 하민이의 고백을 하나님께서 기쁘게 받으셨는지 저희가 상상하고 기대하지 못한 방법으로 일을 이끌어 가셨고 하민이는 비록 해병대에 남을 순 없지만, 해군으로 전직하는 문을 열어 주셨습니다. 앞으로의 모든 과정들이 순적하게 이루어지길 기도합니다.
2) 작은 아들 김정민: ROTC의 길이 계속해서 열리지 않고 있습니다. 지속되는 미국의 SHUT DOWN으로 인해 서류절차 등 ROTC 등록에 필요한 과정들을 진행하지 못하고 있어서 학비가 미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많이 걱정하고 불안해하고 있는 정민이에게 하나님의 위로와 평안을 허락해주시고 아들의 앞길을 주님께서 인도해주실 때 그 분의 뜻에 순종하고 인내하는 정민이가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 함께 동역하는 현지 사역자들의 건강과 가정과 그들의 필요가 채워지길 위하여 기도합니다.
8/29/25 - 기도편지
1. 하나님의 도우심과 동역자 분들의 기도로 법적인 학원 등록 과정이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빠른 시간 내에 방과 후 학교가 시작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 지속적으로 기도제목으로 나누었던 사역용 미니버스 구입을 위한 헌금이 채워졌습니다. 많은 분들의 소중한 물질로 마련된 헌금이기에 잘 사용될 수 있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중고이지만, 상태가 좋은 차량을 만나게 하시고 구입 후에도 문제없이 잘 운행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곧 Olleros 지역 성도들과 북쪽 지역의 성도들까지 함께 모여 예배할 수 있는 날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에 IMA 교회 성도님들이 얼마나 기뻐하고 감사하는지 모르겠습니다. (Olleros 지역은 저희 교회에서 남쪽으로 약 1시간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3. 2025년는 하나님의 은혜로 세 교회의 단기팀이 다녀가셨습니다. 이 분들이 사랑으로 심으신 씨앗들을 현지 사역자들이 물을 주고 잘 가꾸어서 하나님 나라의 믿음의 나무로 자라나 또 다른 씨앗을 뿌릴 수 있는 열매로 맺혀 지길 함께 기도해주세요.
4. 단기 선교로 잠시 방학했던 피아노반과 한글 수업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이 학생들을 통하여 교회가 든든히 세워져 가고 학생들이 믿음으로 살아가는 발판이 될 수 있는 도구로 쓰임 받을 수 있는 수업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5. 김도경/혜린 선교사의 영혼육의 건강을 위하여 기도해주세요. 건강함으로 행복하게 기쁨으로 사역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6. 미국에서 대학교를 다니고 있는 하민이와 정민이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하민이와 정민이의 삶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영광 받으시길 기도합니다. 또한 학비와 필요가 채워지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