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서정대학교 애완동물학과를 졸업한 후, 첫 직장인 이안동물의학센터에 들어와서 내가 하고 싶은 일들을 할 수 있어서 행복을 느끼고 있습니다. 매일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보람을 느끼면서 환자와 보호자에게 행복을 주면서 즐겁게 일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안에서 진료 행정과 테크니션 업무들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동물보건학과를 졸업하고 동물보건사 자격을 취득한 후, 내과 진료 보조 경험을 바탕으로 이안에서 테크니션으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생명에 희망을 이라는 미션을 가지고 단순한 업무를 넘어 생명을 돌본다는 책임감을 갖고 매 순간 진심을 다하는 태도로 임하고 있습니다.이안의 한 구성원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제 역할을 다하며, 함께 신뢰받는 진료 환경을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동물과 보호자 모두에게 따뜻한 힘이 되고 싶은 동물보건사 이가은입니다. 생명을 향한 진심을 잊지 않고 늘 배우고 성장하겠습니다.
아픈 반려동물에게 힘이 되고 싶다는 마음으로 수의테크니션의 길을 선택했습니다. 단순한 보조를 넘어, 생명에 희망을 전할 수 있다는 믿음이 제 일의 원동력입니다. 이안동물의학센터의 일원으로서 생명의 가치를 지키기 위해 보호자와 반려동물 모두가 안심할 수 있도록 항상 신중하고 성실하게 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