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안동물의학센터 (이하 이안) 이인 원장입니다.
이안은 ‘생명에 희망을’이라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아픈 동물들의 효과적인 진단과 치료를 돕고, 동물병원과 협업을 통해 수의학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2005년 국내 최초로 '동물의학영상센터'로 설립되었습니다. 이후 2008년 7월, 보다 발전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안동물영상의학센터'로 명칭을 변경하고, 국내 최초로 MDCT를 도입하였습니다. 2014년 청담동으로 이전하면서 더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을 위해 최신 1.5T MRI와 MDCT 장비를 도입하였으며, 이와 함께 센터명을 '이안동물의학센터'로 변경하였습니다.
이안은 10년의 시간 동안 환자, 보호자, 수의사, 이안을 위해 더 큰 가치를 창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수의학 발전에 기여하며, 아픈 환자의 문제에 공감하고 같이 해결해 나가는 이안이 되겠습니다.
이안동물의학센터 대표원장 이인
2005년 국내 최초 동물영상의학 분야에 설립된 전문병원으로서 지금까지 가장 많은 환자의 MRI와 CT영상 검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동물영상의학 한 분야에 집중하고 잘하기 위해 다양한 분 과 전문가들이 모여 가치관 경영과 시스템 체계화를 통해 최고의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이안은 병원 설립 이후부터 쌓아온 국내 최대의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품질의 영상을 촬영하여 전문 판독의가 정확한 판독을 합니다.
또한, 안전한 검사를 위해 국내에서 최초로 동물병원 마취팀을 운영하였으며, 마취통증의학과 석박사가 포함된 마취팀이 축적된 진료 노하우를 바탕으로 환자를 담당합니다.
2023년부터 인공지능 (AI) 기술을 도입하여 영상의 화질과 해상도를 향상시켜 진단의 정확성을 높였으며, 신속한 촬영을 통해 마취로 인한 위험을 감소시켰습니다.
앞으로도 더 정확한 판독, 더 안전한 검사, 더 신속한 촬영을 하기 위해 노력하며 환자의 진단 및 치료, 안전에 기여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안동물의학센터 일동
이안동물의학센터 (이하 이안)는 '생명에 희망을'이라는 미션으로
아픈 동물들의 정확한 진단을 통해 환자의 치료를 돕고,
동물병원과의 협업을 통하여 수의학을 발전 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나, 우리는 나의 행복을 위해 끊임없는 자기개발을 한다.
하나, 우리는 우리의 행복을 위해 신뢰와 존중을 통하여 병원 발전에 노력한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행복을 위해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
하나, 우리는 우리 지역 사회의 행복을 위해 봉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