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벤더(Lavender)의 한국어판 안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라벤더

By Clockwork Prince


스타봇(Starbot)의 한국어판 안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타봇

By Ludowoods (a.k.a., J or Cloudhime)


헌트리스 오브 할로우(The Huntress of the Hollow)의 한국어판 안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헌트리스 오브 할로우

By Bleet


클라우스의 재앙(Klaustastrofa)의 한국어판 안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클라우스의 재앙

By Crashykk


렘넌스: 잔해물들(Remnants)의 한국어판 안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렘넌스: 잔해물들

By June Flower



랭커스터 저택의 저주

By Pencilz



그림프: 크리스마스 퍼즐

By Goblin Grotto



그림프스: 죽은 자의 아우성

By Goblin Grotto



Dread the Rabbit

By Goblin Grotto


준비 중입니다...



사이트 이용 방법


본 사이트에서 소개하는 게임들은 모두 원작자분들의 허락을 받고 P. Carter가 작업한 한국어판 게임입니다. 게임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다운로드 페이지를 안내하고 있으며 설명문은 맨 앞줄에 쓰인 P. Carter(엮은이)가 직접 쓴 설명과 나머지 부분에 쓰인 원작자분들의 설명 번역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한국어판과 관련해서 문제가 발생한 경우 P. Carter에게 직접 문의해 주세요. 해결해 드릴 수 있는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 클라우스의 재앙(Klaustastrofa)의 경우에는 번역과 일부 그래픽 작업만 맡았기 때문에 1, 3번은 직접 문제 해결에 나서기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한국어판 게임을 포함한 게임에 대한 모든 권리는 각 원작자/개발자분들에게 있으며, P. Carter는 그 어떠한 권리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만약 2차 창작이나 (한국어 외 다른 언어로의) 번역 문의를 원하시면 개발자분의 연락처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