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사용법

Zoom Meeting Link

샘터교회 온라인예배나 성경공부에 참여하시려면 Zoom이라는 App을 Cellphone 또는 카메라장착된 노트북, 컴퓨터에 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일단 Cellphone기준으로 설명드릴께요. (노트북이나 컴퓨터도 대동소이합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고 다운받아 설치하십시요.

가입을 하실 필요없습니다. 그냥 설치만 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끝났다면 주일 11시(미국동부시간) 에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바로 예배입장이 됩니다. (10시 45분부터 입장가능합니다.)

https://us02web.zoom.us/j/8390653060 (주일 10시 45분부터 입장가능합니다)

Log in window screenshot

위 링크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떠요. 그러면 본인의 이름을 적으시구요.

Turn on video screenshot

다음 화면에서 <비디오를 사용하여 참가>를 누르세요.

Turn on audio screenshot

다음 화면에서 <장치 오디오를 통해 통화>를 누르세요.

그러면 예배입장이 됩니다. 입장이 되면 보이는 첫 화면은 강단화면이구요...그 화면 스크린을 왼쪽으로 밀면, 현재 예배참여하는 사람들의 모습들이 보입니다. 예배 중에는 예배당 안에서의 소리와 집에서 찬양과 기도순서를 맡은 분들의 소리는 들리지만, 성도들끼리의 대화는 들리지 않습니다. 축도를 마치고 교제하고 인사하는 시간에는 모든 성도들의 대화가 들리게 됩니다. 그 때 나도 인사를 하며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화면이 작아서 실감이 안난다 느끼시는 분은 핸드폰을 TV에 연결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핸드폰을 TV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누르세요.

Zoom Meeting Aug 4,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