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수완박 파수꾼 프로젝트 월요 캠페인 4주차 메시지입니다.

의원님, 선거가 코앞입니다. 민주당이 마냥 유리하지만은 않기에 의원님 마음도 편안하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 선거 승리를 위해 애쓰시는 의원님의 마음, 함께하고 싶습니다. 검수완박 입법 성료를 위해 노력하는 시민들의 마음, 함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의원님만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수완박 파수꾼 프로젝트 월요 캠페인 3주차 메시지입니다.

보궐선거가 코앞입니다.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서 애쓰시는 의원님, 지금 선거에 집중하시느라 힘들겠지만, 2월에 못 지킨 검수완박 입법 발의 약속, 아무 말씀 드리지 않을 테니, 보궐 선거 끝나자마자 집중해서 발의하고 통과시키실 거죠? 민주당이 그렇게 하는 데 힘을 보태실 거죠? 의원님만 믿습니다.~


검수완박 파수꾼 프로젝트 3월 15일 월요일 문자 메시지입니다.

LH 등등 아무리 세상이 소란스러워도 민주당이 검수완박 입법 마무리할 거라는 거, 믿고 믿고 또 믿고, 완전히 마음을 놓고 방심하고 기다려도 되겠죠, 의원님? 의원님만 믿고 방심하고 살렵니다. 감사합니다.


파란장미시민행동의 검수완박 파수꾼 작전 시작! 매주 월요일 문자 보내기! 3월 8일(월) 아베마리아 기도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의원님, 3월입니다. 온 나라가 보궐 선거에 몰입하고 윤석열 개인의 행보에 눈과 귀를 빼앗겨도, 파수꾼의 마음으로 검수완박의 실제적 이행 여부를 지켜보는 많은 시민들이 있습니다. 어떤 소음과 굴곡이 있더라도, 애초에 시민들 앞에 천명한 검수완박 약속을 민주당이 반드시 이행하리라 믿습니다. 먼지 바람이 불더라도 도도하게 흘러가는 강물 같은 민심이 있음을 유념하는 민주당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의원님의 건승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