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3회 '공인회계사의 합격자의 밤' 열려

제54회 ‘공인회계사 합격자의 밤’ 행사가 지난 10월 31일(목) 18시 30부터 약 2시간 동안 102관(약학대학 및 R&D센터) 11층 University Club에서 진행되었다.

우리 대학은 2019년 제54회 공인회계사(CPA) 시험에서 73명의 합격자를 배출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날 행사에는 김창수 총장, 김중태 총동문회장, 홍철규 경영경제대학장, 남기홍 중앙회계사우회 회장, 54회 공인회계사 합격자 55명 등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모경원 지도교수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김중태 총동문회장, 김창수 총장의 축하 인사를 시작으로 만찬 후에 홍철규 경영경제대학 학장, 중앙회계사우회 남기홍 회장, 중앙대학교 총동문회 김영관 수석부회장, 경영경제대학 양대천 교수, 중앙회계사우회 고창로 사무총장의 인사말, 전영순 교수의 격려사, 합격패 수여, 단체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 되었다.

축하 인사에서 김중태 총동문회장은 “우리 중앙대학교는 공인회계부분에서 지난 10년간 5위 안의 합격자를 내왔고 월등한 선후배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열심히 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며 여러분들의 합격을 축하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김창수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73명의 회계사가 되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총장으로서 여러분들의 합격을 통해 대학의 위상을 높여줘서 감사합니다. 시험을 준비하는 기간 동안 고생했던 것은 잊어버리고, 이제는 새로운 출발점에 섰다고 생각합니다.” 이어서, “회계사의 밤을 위해 노력해주신 남기홍 회장님, 고창로 회계사님 등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후배들을 위해 매년 이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해주시는 중앙회계사우회 동문회원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고 인사를 전하며, 참석한 모든 합격자에게 우리 대학 100주년 기념 테디베어를 선물했다.

1부의 마지막 순서로 중앙회계사우회 남기홍 회장은 “회계사로서의 긍지를 가지고 일을 하시면서도 사회적 약자를 위해 할 수 있는 역할이 있는지 찾아보고 도움을 줄 수 있는 회계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2부는 홍철규 경영경제대학 학장의 축하인사로 시작되었으며 “중앙대학교의 위상을 높이는데 큰 기여를 해주신 여러분들이 자랑스럽고, 참석해주신 여러분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합격생 여러분들이 고마운 모교를 잊지 않고 돌아보았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후 홍철규 경영경제대학 학장, 중앙회계사우회 남기홍 회장이 합격자 전원에게 직접 축하패를 전하는 순서로 행사를 마쳤다.


https://news.cau.ac.kr/cms/FR_CON/BoardView.do?MENU_ID=10&CONTENTS_NO=&SITE_NO=5&BOARD_SEQ=1&BOARD_CATEGORY_NO=&P_TAB_NO=&TAB_NO=&BBS_SEQ=58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