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가에 대하여

오르간 연주자인 홍려희씨는 콘서트, 마스터 클래스, 강의를 북미와 유럽에서 광범위하게 음악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오랜역사를 갖은 프랑스의 파리 북쪽에 위치한 Meaux 도시의 오순절 음악축제, 캘리포니아, 로스 앤젤레스의 세인트 폴 대성당 오르간 봉헌 연주회, "Art of the Fugue"전곡을 미국의 바흐 협회 연례 회의 때 연주했으며. 프랑스 20세기 작고가인 Maurice Durufle의 출생의 백 주년을 기념하여 그의 오르간 작품의 순회 공연에 참여하는 세 연주자 중 하나였다 스탠포드 대학 기념 교회에서 공연등이 몇예에 속합니다. 스페인에 거주한 이후로 마드리들 대성당, 아스톨가 대성당, 엘 에스꼬리알 사원, 샌 프란시스코 사원, 꼬포스텔라 대학, 마드리드 궁전 채플등에서 연주하였습니다.

스페인과 프랑스 르네상스와 바로크시대의 오르간 음악의 전문가로서, 보르도, 프랑스,​​ 마이애미, 오르간 연주자의 미국 길드, 역사 키보드 사회의 휴스턴 사우스 저지 장 플로리다 국제 대학의 보르도 대학 III에서 강의에 초대되었습니다. 또한 북미, 휴스턴에있는 웨스트 필드 센터 회의. 그의 글들이 프랑스의 보르도 III 대학의 연구논문집에 후기 클래식 오르간 음악에 대한 그의 연구가 250 주년의 Bedos de Celle 강연회에 초대되었으며 기념논문집에 저술되었읍니다. 그는 후기 프랑스 후기 클래식 작곡가이며 오르간 연주자인 Guillaume Lasceux의 초기 작곡들을 발견하여 그에 대한 연구와 그의 곡이 Leupold 출판사에서 출간될 예정에 있읍니다.

오르간과 하프시코드 모두에서 실내악 연주자로, 홍려희씨는 새로 발견 된 작품의 첫 공연을 제공, 17 ~ 18 세기의 레퍼토리에 전념 앙상블을 설립하고 연​​출했습니다. 또한 오르간과 바이올린을위한 여러 가지 바이올린 협주곡의 오케스트라를 오르간으로 편곡해 연주하기도 합니다..

홍려희씨는 휴스턴 대학에서 박사학위를, 보스턴 대학에서 음악 석사, 한신 대학원에서 목회학 석사 (예배학), 서울 연세대 학교에서 신학 학사 (사회 윤리)학위를 소유하고 있으며, 필라델피아의 성공회 성당에서 Director of Music and Arts를, 펜실베니아 대학 (U Penn) 에서 객원교수 와 오르간 강사, 보스턴 대학에서 오르가니스트로 , 휴스턴 대학에서 음악학과 이론학, 그리고 오르간 강사를 역임했읍니다.

현재 스페인의 수도인 마드리드에 거주하고, Colegio de El Pilar 사립학교와 Santa Cruz 교회에서 오르가니스트이며왕성한 연주 활동 중인 그의 음악세계를 미국에 있는 최근에 나온 북부 독일 바로크 오르간 음악의 CD에서 들으실 수 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