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비 앳 더 가든. 르브론 대 스테프 NBA 크리스마스 라인업, 언제나 그렇듯 스타 파워를 갖추고 있습니다
르브론 제임스는 2003년에 크리스마스 데뷔를 했습니다. 빅터 웸바냐마는 열흘 후에 태어났습니다.
맞습니다: 제임스는 웸바냐마가 살아있는 날보다 더 오랫동안 NBA의 중요한 날에 등장해 왔습니다. 그리고 리그가 77번째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수요일에는 리그 최고령 선수이자 가장 빛나는 젊은 스타가 홀리데이 쇼케이스의 큰 부분을 장식할 예정입니다.
웸바냐마와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뉴욕 닉스를 방문하고, 미네소타가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 재경기를 위해 댈러스로 가고, 필라델피아가 보스턴으로 향하며, 제임스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가 스티븐 커리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하고, 덴버가 나이트캡에서 피닉스와 경기를 치르는 등 또 다른 크리스마스 퀸플헤더입니다.
물론 매우 흥분됩니다.라고 프랑스 스타 웸바냐마는 첫 크리스마스 경기 기회를 미리 공개하며 말했습니다. "우선 뉴욕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것은 영화와 비슷할 것 같아요. 눈이 조금 내리세요."
그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소원이 이루어졌습니다: 화요일 아침 맨해튼에 가벼운 눈이 내렸습니다.
제임스는 크리스마스에 세 번이나 맞붙었던 커리와 홀리데이 스포트라이트를 공유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즐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음 주에 40세가 되는 제임스는 미국 올림픽 팀 동료와 맞붙게 된 것에 대해 "코트에 서서 역대 최고의 선수 중 한 명과 경쟁할 기회를 얻을 때마다 당연하게 여기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서로 상대할 수 있는 기회가 얼마나 더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카지노사이트
크리스마스 경기는 수십 년 동안 더 많은 팬들이 농구를 시청하기 시작하는 시기로 여겨져 왔습니다. 수요일에 NBA와 맞붙는 NFL은 정규 시즌이 끝나고 있으며, NBA 5경기는 모두 ABC 또는 ESPN을 통해 전국적으로 중계될 예정입니다.
스퍼스-닉스 경기에서는 미키 마우스와 그의 친구들이 출연하는 특별 알트캐스트도 진행되며, 이는 NBA 경기의 첫 번째 애니메이션 프레젠테이션입니다. ESPN2에서 상영되며 Disney+와 ESPN+에서 스트리밍됩니다.
크리스마스 날에 그 무대에서 뛸 수 있는 훌륭한 선수들이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라고 NBA 커미셔너 아담 실버는 말했습니다. "리그 초창기에는 크리스마스에 경기하는 것에 대한 불만이 많았기 때문에 흥미로운 반전이었고, 이제는 그 반대로 '왜 크리스마스에 경기를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더 많은 팀을 수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웸비 데뷔전: 스퍼스 앳 닉스, 정오 ET
농구계의 거의 모든 사람들처럼 닉스 포워드 조쉬 하트도 웸바냐마에 대해 극찬합니다. 스퍼스의 스타는 경기당 평균 24.8득점, 9.9리바운드, 4.0블록, 3.9어시스트, 3.3점슛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트는 "그는 정말 놀라운 선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격적이고 방어적으로 7명의 선수라면 누구도 해서는 안 되는 일을 합니다. 그는 리그의 미래입니다."
참고로, 웸바냐마는 공식적으로 키가 7피트 4인치 미만입니다.
닉스는 57번째 크리스마스 경기를 치르며 NBA 기록을 연장하고 있습니다. 리그 역사상 첫 크리스마스 경기는 1947년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열렸습니다.
스퍼스의 가드 크리스 폴은 "크리스마스에 많은 날을 뛰게 되어 운이 좋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대가 됩니다."
서부 재경기: 매버릭스의 팀버울브스, 동부 표준시 오후 2시 30분 댈러스의 경기 시간은 오후 1시 30분이며, 슬로베니아 류블랴나에서는 오후 8시 30분입니다. 루카 돈치치의 고향에서 크리스마스 밤 프라임타임입니다.
매버릭스의 스타는 그 일이 이렇게 잘 풀렸으니 더할 나위 없이 기쁩니다.
작년 크리스마스에 50포인트 경기를 치른 돈치치는 "특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유럽에서 온 많은 사람들이 NBA를 보고 싶어 합니다. ... 큰 일이죠. 특별한 경기가 될 거예요."
댈러스는 작년 서부 결승전에서 미네소타를 4-1로 이겼습니다.
팀버울브스의 가드 마이크 콘리에게는 이번 시즌 18번이자 두 번째 크리스마스 경기입니다.
콘리는 "유타에서 경기를 하기까지 14년이 걸렸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 기회를 고대했습니다. 경기에 출전할 기회를 얻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연말연시를 축하할 때면 TV를 켜고 NBA를 시청합니다."
라이벌 관계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셀틱스 76ers, 동부 표준시 오후 5시
NBA 역사상 디펜딩 챔피언 보스턴과 필라델피아만큼 서로 맞붙은 팀은 없습니다. 크리스마스 라이벌전도 마찬가지입니다: 12월 25일에는 리그에서 가장 많은 14번째로 셀틱스-76ers를 상대하게 됩니다.
셀틱스의 가드인 줄 홀리데이는 크리스마스에 가족 시간을 방해하기는 어렵지만, 자녀들이 그날 아버지의 경기를 지켜볼 수 있다는 점도 재미있다고 말합니다.
홀리데이는 "크리스마스 날에 경기를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크리스마스 경기가 열리기를 기다릴 수 없었던 아이 중 한 명이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영광입니다."
르브론 대 스테파니: 레이커스 앳 워리어스, 오후 8시(동부 표준시)
커리와 제임스는 2015년, 2016년, 2018년 크리스마스에 만났으며, 모두 NBA 파이널에서 클리블랜드와 골든스테이트의 대결로 끝난 시즌 직후였습니다.
레이커스의 JJ 레딕 감독은 크리스마스에 11번이나 뛰었습니다. 휴일에 스테프 대 르브론의 또 다른 맞대결을 볼 수 있었던 것은 그에게 큰 의미가 있습니다.
레딕은 "이 세대의 아이콘 두 명이 정면으로 맞붙어 클래식 시리즈와 클래식 경기, 클래식 순간을 맞이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올림픽 무대에서도 팀원으로서 서로에 대한 존경심이 남습니다."
제임스는 12월 25일에 10승에 출전해 전 팀 동료 드웨인 웨이드의 홀리데이 기록과 타이를 이뤘습니다. 제임스의 19번째 크리스마스 경기인 웨이드는 13경기에 출전했습니다.
커리가 선발로 출전하면 12월 25일 제임스, 코비 브라이언트, 샤킬 오닐, 웨이드, 러셀 웨스트브룩, 케빈 듀란트와 함께 최소 11경기에 선발로 출전하는 NBA 역사상 7번째 선수가 됩니다.
커리는 "크리스마스 정신이 승리와 함께 선물을 가져다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피날레: 너겟츠 앳 선즈, 오후 10시 30분(동부 표준시) 듀란트는 크리스마스에 12번째로 출전하며, 12월 25일에는 제임스, 브라이언트, 오스카 로버트슨만이 그보다 더 많은 점수를 기록할 예정입니다. 월요일 밤 덴버가 117-90으로 승리한 재대결입니다.
듀란트는 "다음 경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너기츠는 선즈가 27패로 패배한 것을 복수하고 싶어 할 것이며, 이번 휴일이 선수들에게 최고의 결과를 가져다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에 그들의 자리에 가서 또 한 번의 승리를 거둘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너기츠의 포워드 마이클 포터 주니어는 말합니다. "하지만 더 힘든 경기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