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alpha Tester

PIBBLE is already with hundreds of alpha testers.

Thank you to all the alpha testers who make the PIBBLE ecosystem together.

181212 베스트 활동 테스터

*포스트+업보트+댓글수 취합으로 랭킹

1위 meixian

"와우!!!

1위라니! 정말 기쁘고 쑥스럽네요.

처음 PIBBLE Meetup에 갔을 때 느낌이 있어 관심을 갖게 되었고, 피블을 구매하였어요.

저는 아이들이 음악을 하고 있어서 피블 대표님의 설명을 들었을 때 아이들에게도 도움이 되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잘만 키워간다면 세계적인 페이스북을 능가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PIBBLE!! 끊임없이 응원합니다!!!"

2위 jiun_j

"평소에 하던 SNS활동만 했을 뿐인데~~ 피블 “베스트 테스터”가 되다니!!! 영광입니다 :D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해서 피블의 발전과 함께 할께용🤗"

3위 people

"새벽에 가끔씩 메일 알람 올때마다 피블 개발진 정말 열심히 하고 있구나를 느꼈습니다. 자다가 졸려도 설치할때가 있었는데 벌써 알파테스트가 마무리되니 아쉽지만 좋은 일인 것 같습니다. 테스트한다고 pibble 아이디도 썻었는데 재밌었습니다. 운영진들 감사합니다."

4위 donekim

"알파테스터로서 다른 분들에 비해 정말 열심히 활동했는지 스스로 다시 한 번 되뇌어보게 됩니다. 항상 새벽까지 열일하시며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하고 업데이트 하시는 걸 실제로 보니 피블이 꼭 잘 될거라 믿습니다^^ 앞으로도 잘 쓰고 열심히 피드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위~10위

  • 5위 Davidj

"피블을 후오비카니발때 처음알게되어 지금 이렇게 알파테스터를 하고있으니 신기하네요 이런건잘해요 라고 단촐하게 지원서에 썼었고 덜컥 뽑아주셨으니 생각보다 더 열심히 참여해야겠다라는 생각으로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했는데 부스때 뵜었던 것보다 더 큰 열정을 보여주셔서 믿음이 갑니다 대표님이 말씀하신 1억유저를 향해 열심히 일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뽑아주셔서감사합니다"

  • 6위 leetaeri
  • 7위 iamhoon
  • 8위 kenni_0


  • 9위on_dxxxhx

"제가 10위안에 들어갈거라고 상상도 못했네요 ㅎㅎ피블관계자분들 노력에 항상 감사드리며 꼭 잘됐으면 좋겠어요. 화이팅!!"

  • 10위 dns99999

"학생때도 10위권에못들었는데 이런영광을 얻었네요 ㅎㅎㅎㅎ 업데이트버젼때도 열심히해서 명예의전당에 올라가보겟습니다 ^^"


181212 베스트 개선 테스터

*버그+개선사항 제보 수량, 내용 종합

Android / 장소영

"엄마께서 ICO 참여를 하시면서 '너에게 좋은 프로젝트인 것 같으니 테스터 참여해봐~'라고 말씀해주셔서 여름부터 기다리고 있었는데 우선 안드로이드 테스터에 뽑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알파테스터로 참여해보니 이 프로젝트가 사진을 직업으로 할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실제로 느꼈고 피블 팀분들도 열심히 해주시는 것 같아서 저도 열심히 보일 때마다 여러가지 제보했을 뿐인데 이렇게 베스트 테스터에 들다니ㅎㅎ 저 뿐만 아니라 많은 테스터 분들이 ↑의욕상승↑ 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베스트 개선 테스터로 뽑아주셔서 정말 영광이고 앞으로도 피블 응원하며 여러가지 버그와 개선사항 잡아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OS / JY

"피블 앱을 사용하면서 단지 좋아요로 표현하는 것을 넘어서 브러쉬의 갯수로 좀더 표현할 수 있는게 좋았습니다. 저는 이 앱이 금전적인 부분과도 연결되 있기 때문에 게시물의 신뢰도같은것들이 좀더 높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정보를 받거나 만족스러운 게시물은 많은 브러쉬를 받을테니깐요!

이런 테스트는 처음인데 작은 의견까지 이렇게 챙겨봐 주시고 개선해 나가는 모습을 보고 함께하니 많은 애착이가고 기대가 됩니다.정말 좋은 앱이 되어서 계속 함께했으면 좋겠습니다. 더 잘 이용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