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마사
근 후 사지 이트

퇴마사는 퇴근 후 힐링할 수 있는 마사지정보를 소개합니다. 스웨디시,아로마,타이마사지,중국마사지,1인샵,건마등 지역별 내가 원하는 마사지샵들의 할인정보/위치/컨셉/후기등을 쉽게 찾아주는 사이트입니다.

2000만명의 직장인들여!!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퇴근 후 시원한 마사지으로 힐링을 되 찾길 바랍니다.
퇴마사에 접속하시면 원하는 마사지업소 정보를 한눈으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한 힐링타임~ 퇴근 후 마사지 받고 한껏 가볍게 사뿐사뿐 집으로!!!

스웨디시

스웨디시마사지는 세계 3대 마사지중 하나로 우리나라를 포함한 세계 각국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힐링 건강 마사지 기법입니다.

과거의 근육과 혈을 강제로 풀어주는 형태의 마사지에 비해 통증이 적어 부드럽게 편하게 받을 수 있는 마사지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타이마사지

타이마사지는 크게 "왓포식"과 "쳉마이식"으로 나뉘는데 왓포식은 혈의 흐름과 림프의 흐름을촉진 시키는데 중점을 줍니다.쳉마이식은 스트레칭과 바이브레이션에 중점을 주는 마사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포츠마사지

스포츠마사지는 혈액순환 및 임파의 국소적 전신적 순환을 촉진 및 노폐물을 제거함의 효과가 있으며, 신체 각 기관의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고 근육이나 피로를 감소 또는 회복시키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지방질의 제거, 만성피로 회복, 근의 긴장감을 해소, 근육의 탄력성과 안정성을 제공, 신체에 혈류장애를 받고 근육이 수축하게 되어 긴장하게 되는데 이때는 근육을 이완시켜줍니다.

추나요법

추나요법의 뜻을 풀어보면 밀고 당긴다는 뜻으로 손가락과 손바닥으로 밀고 당기거나 마찰을 일으켜 비틀어진 체형을 교정하는 것인데 이때 경추와 척추의 통증이 완화되고 틀어진 척추와 디스크들이 제자리를 찾으면서 자세 교정에도 좋은 수기 치료법입니다.

퇴마사

퇴마사(퇴근 후 마사지 사이트)는 비회원 이용가능한 빠르고 편리한 사이트 방식의 최저가 마사지 정보제공 사이트입니다.건마,1인샵,스웨디시,타이,아로마,홈케어 정보를 한눈으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퇴마사 추천사이트

  • [Link]

  • [Link]

  • [Link]

퇴마사추천어플

  • [Link]

  • [Link]

  • [Link]

퇴마사는 스웨디시,1인샵,마사지,아로마,왁싱,슈얼,감성,로미로미,출장홈타이,홈타이,홈케어,홈타이후기,감성아로마,감성슈얼 및 전국 마사지 정보를 안내하고 제공 합니다.

지역별 정보를 한눈에 스웨디시.1인샵.아로마.타이 내주변 70% 할인 할인쿠폰 이벤트. 매일매일 쏟아지는 할인이벤트 커플환영 친구환영 모두모두 함께 하세요. 할인이벤트. 포인트적립

마사지는 한번도 받아보지 않거나 한번 받으면 여러번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마사지샵은 혼자 가시는 분 보다는 커플로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보통 사무직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게 되면서 어깨가 많이 뭉치고 온몸이 뻐근합니다. 그럴때 누가 어깨좀 주물러 줬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드는데 마사지 샵이 너무 비싸서 부담스럽다고 하신다면 마시지 어플 마통을 이용하면 훨씬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