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브루어스는 메이저 리그에서 최고의 정규 시즌 기록을 세우면서 피할 수 있었던 실수를 저지르고 있습니다.
7전 4선승제의 내셔널리그 챔피언십 시리즈에서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를 상대로 2-0으로 패한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브루어스 지명타자 크리스티안 옐리치는 "우리는 더 나은 플레이를 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리즈의 이상적인 시작은 결코 아닙니다. 계속해서 싸우고 공격을 진행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저는 더 잘해야 합니다. 우리는 더 잘해야 합니다. 사실일 뿐입니다."
브루어스는 메이저 리그에서 출루율(.332)로 2위, 득점(806)과 타율(.258)로 3위를 차지하며 프랜차이즈 최고인 97승 65패의 정규 시즌 기록을 세웠습니다.
하지만 이 시리즈의 첫 두 경기 동안 총 5안타를 기록했고, 각 경기에서 단 1실점만 기록했습니다.
브루어스는 2-1로 패한 1차전에서 단 두 개의 안타를 맞았는데, 사이영상을 두 번이나 수상한 블레이크 스넬이 로스앤젤레스를 상대로 8이닝 동안 안타 1개와 볼넷 1개를 허용했습니다. 화요일에는 야마모토 요시노부가 8년 만에 포스트시즌 완투승을 거두면서 3안타를 기록했고 5-1로 패했습니다.
정규 시즌 동안 브루어스는 메이저리그에서 가장 높은 추격률을 기록했는데, 이는 스트라이크존 밖에서 가장 낮은 투구 비율로 스윙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지난 이틀 밤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했기 때문에 로스앤젤레스 선발 투수들은 경기 깊숙이 들어갈 수 있었고, 브루어스는 다저스의 취약한 불펜에서 많은 슛을 날리지 못했습니다. 링크모음
밀워키의 팻 머피 감독은 "두 투수 모두 두 투수만큼이나 지배적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1년 내내 추격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추격했습니다. 우리는 야구에서 추격하지 않는 데 최고였습니다. 이 투수들은 우리에게 최악의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가장 주목할 만한 예는 블레이크 트레이넨이 1차전을 끝내기 위해 만루 상황에서 목 높이 직구로 스윙하는 브리스 투랑을 삼진으로 돌려세웠을 때였습니다.
하지만 화요일에 다시 추격전이 벌어지면서 야마모토는 지난 시즌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이후 처음으로 12년 3억 2,500만 달러의 계약으로 완투승을 거둘 수 있었습니다.
잭슨 초리오는 야마모토의 첫 번째 투구에서 홈런을 터뜨리며 인상적인 포스트시즌을 이어갔습니다. 21세의 초리오는 이미 포스트시즌 통산 4개의 홈런을 기록하며 올랜도 아르시아, 프린스 필더와 함께 브루어스 기록과 타이를 이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브루어스는 별다른 성과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3회에는 브리스 투랑의 투아웃 안타, 4회에는 살 프렐릭의 투아웃 안타가 유일했습니다.
특히 펀치 부족은 브루어스가 정규 시즌에서 야마모토를 상대한 다저스와의 경기에서 9-1로 승리한 1회초에 야마모토를 쓰러뜨렸기 때문에 더욱 답답했습니다. 야마모토는 7월 7일 경기에서 3실점을 허용하며 단 2아웃에 그쳤습니다.
이번에는 브루어스가 그에게 답을 주지 못했습니다.
투랑은 "그는 타석 한가운데서 놓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공을 세게 쳤지만 공은 바로 거기 서 있었습니다. 때로는 경기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그는 자신의 자리를 타격했습니다."
밀워키의 고군분투는 시리즈에서 지금까지 라인업을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올스타 3회 수상이자 2018년 내셔널리그 MVP인 옐리치는 지난 4경기에서 13타수 0안타를 기록했습니다. 올스타 2회 수상자인 윌리엄 콘트레라스와 앤드류 본은 각각 시카고 컵스와의 내셔널리그 디비전 시리즈에서 두 번씩 홈런을 쳤지만, 이번 시리즈에서는 두 번 모두 무안타에 그쳤습니다.
"타자 타석을 잡아야 합니다."라고 초리오는 통역사를 통해 말했습니다. "그게 바로 시작입니다. 하지만 그 선수들의 공로를 인정해야 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운이 따르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계획을 고수하고 프로세스를 고수하며 상황을 바꾸기를 바랍니다."
브루어스는 여전히 이 시리즈를 뒤집을 수 있다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7월에 다저스와 정규 시즌 6경기에서 모두 승리했습니다. 다저스는 지금 예전보다 훨씬 더 좋은 경기를 펼치고 있지만, 브루어스는 지난 이틀 밤보다 훨씬 더 많은 규율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머피는 "여러분은 우리를 세웠을지도 모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 상황에 처한 팀의 90%가 시리즈에서 우승하지 못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하지만 올해 이 팀은 많이 세어졌습니다. 그리고 그들에게는 싸움이 남아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