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7일 옥스포드한인교회 창립 39주년 및 인대섭 목사님 취임 감사예배를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드렸습니다.
먼 길을 오셔서 함께해 주셔서 귀한 말씀과 축복으로 예배를 더욱 풍성하게 해주신윤태로 목사님, 최종상 선교사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께서 옥스포드에 세우신 교회를 지난 39년 동안 한결같이 지켜주시고 인도해주신 은혜를 기억하며, 앞으로도 우리 공동체 위에 한결같은 은혜와 인도하심이 충만히 계속되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주님께서 맡겨주신 사명을 따라, 인대섭 목사님을 통해 더욱 크고 놀라운 하나님의 역사가 이어지기를 기도합니다.
함께 예배드리며 감사의 마음을 나누어 주신 모든 성도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 교회가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아름답게 쓰임 받는 귀한 공동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2025년 11월 16일 남전도회 주관으로 전교인 탁구대회를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숨겨왔던 실력들을 마음껏 발휘해주신 성도님들 덕분에 기쁨과 웃음, 은혜가 넘치는 시간이었습니다.
주님 안에서 함께 하나 되어 응원하고 즐기며, 교회 공동체 안의 사랑과 화합을 더욱 깊게 경험하는 귀한 시간이 되었음을 감사드립니다.
2025년 10월 5일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예배를 드리고, 추석을 맞아 풍성한 음식과 함께 교제의 기쁨을 나누었습니다.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축복이 임하기를 바랍니다.
2025년 6월 15일 남전도회 주관으로 준비한 바베큐 데이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맑고 화창한 날씨와 맛있는 음식, 정성 어린 섬김이 어우러져 오병이어의 기적처럼 음식이 넉넉히 채워지고 모두가 배불리 먹으며 기쁨과 감사가 넘치는 바베큐 데이였습니다.
6월 1일 영국, 아시안, 한인 3개 교회 연합 예배를 드렸습니다.
서로 언어는 다르지만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 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매주 각 지체들이 모여 말씀을 나누고, 기도하며, 교제의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서로의 삶을 나누고 주님의 사랑 안에서
'함께' 신앙을 키워가는 공동체가 되길 소망합니다.
5월 24일 유초등부 성경학교가 열렸습니다.
"Jesus is My Bestie" 라는 제목으로 아이들이 예수님과 친구가 되는 기회를 삼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매달 마지막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맘모아 기도회가 있습니다.
찬양과 기도를 통해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시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9월 9일 지역교회와 사회를 섬기기 위한 펀데이 행사가 있었습니다.
만두와 커피가 아주 인기 있었고 지역교회와 관계가 깊어지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6월 24일 순회선교단 선교사님들과 함께 복음학교가 열렸습니다. 순수한 복음을 듣고 그 넓이와 깊이를 깨닫게 된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성령강림절을 기념하여
세 교회(영국 URC, 인도 Punjabi, 옥스포드 한인교회)가 함께 예배를 드렸습니다.
2023 Easter Retre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