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Gallery

[Featured by Minju Jo, who likes Mint Chocolate, and Other Lab Members]

제29회 삼성휴먼테크논문대상

조민주 학생과 국승지 학생이 제29회 삼성휴먼테크논문대상 CSE 부분 장려상을 받고 연세대 인공지능학과가 교수당 최다 수상학과로 선정 되었습니다.

Best Student Paper Award

홍서영 학생이 IEEE BigData 학회에서 Best Student Paper Award를 받았습니다.

카카오브레인 단체 방문

카카오브레인 미니 컨퍼런스 데이에 연구실 전체가 방문해서 연구 세미나도 하고 교류 했습니다.

삼성휴먼테크논문상 은상

공동 지도교수상 받았습니다.

HODU

논문 제목이 HODU로 나온 기념 그림 입니다. 누가봐도 한국인 저자!

공태용 졸업 및 석사전문연 편입

석사 과정 공태용 학생 졸업 기념 사진입니다. 태용 학생은 KDD 논문을 출판하고 추가 한 편도 리뷰 중 입니다.

조민주 졸업 및 대학원 입학

조민주 학생 졸업 기념 사진입니다. 민주 학생은 학부 인턴으로 KDD, CIKM 등의 탑티어 학회에 두 편의 논문을 출판하였고, 빅딜 연구실에서 석사 과정 시작합니다.

빅데이터 분석 대회 우수상

빅딜 연구실 인턴 학생들 우수상 수상

연구실 마스코트 디리

빅딜 연구실의 마스코트 성은 '빅' 이름은 '디리' 입니다.

WWW 논문 억셉

학부인턴을 하던 김자영 학생이 WWW에 1저자 논문을 억셉받고 연구실에 석박통합으로 입학한 것을 축하는 그림입니다.

IJCAI 논문 드롭

학생들이 성공리에 마치고 제출한 IJCAI 논문에서, 소스코드 제출할 때 본인들 이름이 코드 상에 들어가서 익명화를 하지 않았다고 리뷰어가 리젝 시킬 위험을 풍자한 만화입니다. 결과는 잘 나왔으므로 리스크를 가지고 가는 것보다 드롭을 하고 새로운 학회에 제출하려고 합니다.

2020년도 생일

학생들이 몰래 준비한 생일 케이스인데, 그림이 귀엽네요. 타미힐퍼거를 입은 교수 토끼! 🤣

진서연 학생 앨범 발매

연구실 진서연 학생이 작곡한 노래 입니다. 많이 들어주면 진서연 학생이 부자가 됩니다. 참고로 진서연 학생은 AAAI 2021에 논문을 출판하고 현재 후속 논문을 열심히 작업 중 입니다.

https://www.genie.co.kr/detail/artistInfo?xxnm=80817152